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정 그대는모릅니다 듣기 다시보기 가사



이정 그대는모릅니다 다들 들어보셨나요? 개인적으로 이승환 노래중에 가장 좋아하는 곡중 하나 입니다.

이정이 그대는모릅니다를 부르며 심금을 울리는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이정 목소리에 이승환옹의 그대는모릅니다가 어떻게 재탄생될지 매우 궁금했었는데, 기대보다 더 만족스런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이정 그대는모릅니다.. 이승환 노래중에 가장 슬픈거 같아요. 이정의 목소리에도 굉장히 좋았구요. 이승환이 들어도 칭찬해줬을거같네요

MBC '일밤 나는가수다2'(나가수2)에서는 시나위 김연우 윤하 서문탁 이영현 이정 등이 가왕전 마지막 진출자를 가리는 11월의 가수전 경연을 진행했다.

이정은 '그대는 모릅니다'라는 선곡이, 다소 낯선 선곡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감이 가득한 표정으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이날 이정은 그대는모릅니다를 부르기위해 무대에 오르기 전 놀라운 말을 했는데요, 이승환 그대는모릅니다를, 헤어진 여자친구를 생각하며 부른다고 전했습니다. 연예인으로서 쉽게 할 수 있는말은 아닌데 정말 좋아했나보네요

대금소리가 가미된 반주와 심금을 울리는 이정의 목소리가 조화된 무대에 관객들은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무대에 오른 이정은 시트콤때 보여줬던 재미있는 이미지를 날려버리려는듯 가수로서의 자신이 갖고 있는 진실된 감정을 노래에 담아 표현했는데요, 이정이 그대는모릅니다 노래를 부르면서 가슴 전 여자친구에 대한 아픈 사연이 생각났는지 감정을 절제하기 힘든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무대를 마친 이정은 "사우나를 50시간 한 듯한 나른한 느낌이다. 아쉬웠지만 정말 영광이었다"고 말해 후련한 모습을 보였네요

 

마음을 울리는 선율에 이정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박수칠만한 무대였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나가수2' 무대를 떠나는 가수들이 눈물을 흘려 안타까웠습니다.

 

 

이승환 그대는모릅니다 뮤직비디오

 

이정 그대는 모릅니다

(아직 나가수 공식 사이트에 안올라왔는데요

조금 있다가 아래 링크로 가서 보세요.

나가수는 참 불편하게 해놨네요.. 유튭버젼 뜨면 퍼올게요)

http://news.naver.com/main/event/iamsinger2/episode.nhn

 

이정 그대는 모릅니다 가사

(수정)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