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아진요 카페와 아믿사. 이진요는 타진요 교훈 잊었나?



아진요 카페와 아믿사. 이진요는 타진요 교훈 잊었나?

애가 올린 사진 한장에 또 똥파리들리 몰려 들기 시작하는군요.. 또 벌금형이라도 맞아봐야 울고불고 정신차릴려나요

아진요 카페. 아이유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라는 카페와 그 아류작들이 또 저글링처럼 번식하고 있습니다.

'타진요'에 이어 '아진요(아이유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카페가 등장했고, '아진요' 카페가 개설돼 13일 새벽인 현재, 14000명에 가까워 지고 있군요. 꼭 이런 타진요 아진요 사이트들을 보면, 나이많은 찌질이들도 많던데말이죠.

뭐그렇게 할일이 없어서 애가 남자랑 셀카찍은거 가지고 저렇게 호들갑들인지 모르겠습니다.

'아진요' 카페 운영진의 변을 들어보자면, "아진요 카페는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아이유와 은혁의 열애설에 대하여 진실을 요구하기 위해 카페를 개설하였고, 단순히 '열애'에 대한 진실을 요구하는 것이 아닌, 속옷/나체 셀카, 동거 등에 대한 진실을 요구한다"라며 카페 개설 목적을 설명하고 있네요.

아진요 애들은 사진한장서 무슨 속옷과 나체셀카까지 나오나요.. 과대망상인걸까요?

아진요 카페는 몇달전에 루머로 떠돌던 아이유 은혁 열애 루머를 밝히기 위해 개설됐으며, 이번에 아이유와 은혁의 셀카 사건이 발생하자 '아진요'로 카페명을 변경해서 똥파리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아진요 카페. 타진요 교훈 잊었나? - 이번에 메가톤급 이슈가 되었던 아이유 은혁 셀카 사진

수많은 삼촌팬들을 멘붕으로 몰고가긴 했으나, 저나이에 연애한번 안해보고 지나가고 싶은 사람 얼마나 되겠습니까.

아진요' 카페와 반대격인 '아이유를 믿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뜻의 '아믿사' 카페까지 등장하고 있습니다. 일종의 백기사인 모양이네요. 아이유팬들이 더 이상 상처받지 않도록 막아주나봐요 '아믿사'는 아이유에 대한 근거없는 비방을 막고 나아가 은혁 또한 보호하자는 취지로 개설됐다고 합니다.

''아믿사' 측은 카페 개설 취지에 대해 "아이유 뿐만 아니라 피해자인 슈퍼주니어의 은혁 역시 보호하자는 취지를 갖고 있다"라고 밝히며 현재 아이유에 대한 근거없는 루머들을 반박하며 올바른 근거 기반의 사실만을 알릴 것임을 명시하며 활동중입니다.

아이유 은혁에 대한 의혹들은 상당히 사실로 비춰지기 위해 여기저기서 끌어모은 근거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은혁 의혹중 하나는 아이유가, 실수가 아닌 은혁과 사귀는것을 세상에 알리고 싶었던 거 아닐까라는 의문인데요

이건 좀 억지같지만 또 그들이 올린 사진을 보면 그럴싸 하기도 합니다.(아이유가 차이고 홧김에 그랬다는 의혹도 있더군요-_-)

고쇼 출연한 아이유가 언젠가는 "제가 뒤통수 제대로 칠거다"라고 예고를 했던 것을 근거로 가지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팬들이 또 다른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부분은

아이유 트위터를 통해서 공개된 이번 아이유 은혁 사진의 장소

 

사진 속 장소가 아이유 집이 아니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고 다량의 캡쳐사진들을 근거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스타인생 극장 슈퍼주니어 편

"스타 인생극장" 촬영할 당시에 은혁의 집을 찍은거라고 하는데요 아이유 사진속에 나온 논란의 쇼파와 흡사하다고 합니다.

비슷한 쇼파 침대가 한두갠가요.. 이것도 좀 억지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까지 아이유 은혁 열애 증거라며 아진요에 돌고도는 사진들….

세로로 읽으면 .. 이런걸 계속 보면.. 사귄게 맞긴 한 것 같지만..

애들이 연애한거 가지고 아진요 카페 같은 거지같은걸 만들어서 뭘 더 까야하는지

 

이젠 아예 애니메이션이나 영화패러디 동영상까지 나오고 있습니다(아래 링크해놨어요)

아이유의 몰락 패러디

<object width="640" height="360"><param name="movie" value="http://www.youtube.com/v/XwuNAt_5yMw?version=3&amp;hl=ko_KR"></param><param name="allowFullScreen" value="true"></param><param name="allowscriptaccess" value="always"></param><embed src="http://www.youtube.com/v/XwuNAt_5yMw?version=3&amp;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640" height="360"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embed></object>

 

 

위의 자료는 국내 타진요 떨거지들이 무차별적으로 허위사실 유포하다가 결국 법적처벌을 받은 결과 입니다.

타진요들은 그렇게 당당하게 미친듯 까다가, 결국 법정까지 가게되자 선처해달라고 비굴한 모습을 보였고,

공개 사과문까지 발표했습니다.

이런게 키보드 워리어들의 본 모습이죠.

아진요 카페 열혈회원들도 적당히들 하고 정상생활 하길 빌어주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