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지하철 알몸녀 / 부산 지하철 만취한 나체녀



지하철 알몸녀 / 부산 지하철 만취한 나체녀

지하철에는 참 많은 일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부산 지하철 알몸녀 인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지하철 문 앞에서 한 여자분이 겉옷만 벗은게 아니라, 입고있던 속옷까지 다 벗어서 바닥에 던져놓고 엎드려 있는 모습입니다. 

꼭 저런사람들은 사람없는데서 안그러고, 

지하철같이 사람이 붐비는곳에 와서 저럴까요? 

지하철 알몸녀는 관심을 받고싶은걸까요?

 

지하철 알몸녀 사진

지하철 알몸녀가 벗어놓은 코트, 바지, 신발, 속옷등이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내려서 갑작스러운 지하철 알몸녀의 행태를 본 승객들도 놀라는 모습입니다. 어른들이야 괜찮다 치지만, 애들이 보면 얼마나 놀랄까요… 지하철 알몸녀 사진을 올린사람은 지하철 알몸녀가 만취한 것 같다며, 술 때문에 이러는거 같다고 했습니다

지하철 알몸녀의 신원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런일이 처음이 아닙니다. 몇달전에도 '지하철 나체녀'라는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와 이슈가 됐던 적이 있었죠.

40대 정도의 여성이 만취상태로 지하철 승객들에게 욕을 퍼부으면서 입고 있던 옷을 벗고 난동을 부린 사건인데요.

지하철 알몸녀 나체녀

하지만 이 나체녀 사건 같은 경우엔 좀 아쉽고 가슴아픈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여성은 지체장애3급 여성이었다고 합니다. 사람이 그렇게 많았는데. 아무도 신문지 한장 안덮어줬다는게

마음 아프더라구요.. 그것도 5월5일 어린이날 일어났던 사건인데.. 아이와 관련된 가슴아픈 사연이 있었던건 아닐까요? ㅜ

지하철 알몸녀 나체녀

지하철 알몸녀도 신원이 밝혀져봐야 알겠지만, 목격한 사람들이 술먹고 그런거같다고 하는걸 보면.. 장애는 아닌거 같은데요

정상이든 아니든, 지하철에 찌라시 신문들 버리는것도 많을텐데 그거라도 덮어주고 신고해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지하철 알몸녀 사진 찍어 올리신 분도.. 사진 찍기전에 신고부터 하셨으리라 믿고 싶습니다..

지하철 알몸녀 나체녀

 

지하철 알몸녀가 벗어놓은 코트가 있습니다.. 저 코트라도 덮어주시지.. 다들 그냥 무심하게 한심한듯 쳐다만 보고 가네요..

삶이 힘들다 보니 별일이 다있네요.. 그만큼 더 삭막해져 가는거같아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