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민 복귀 유민 아이리스2로 다시 시작한다



유민 복귀 유민 아이리스2로 다시 시작한다

유민 복귀뉴스가 떴네요~ 배우 유민이 '아이리스2'에 캐스팅 된다는 소식에 아이리스팬들도 유민팬들도 깜짝 놀라네요ㅎㅎ 유민 복귀가 아이리스2라니 화려한 복귀네요

유민 복귀소식은 조금전인 오후3시에 서울 강남구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아이리스2' 쇼케이스에 참석하며 알려졌습니다.

오후 서울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유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민은 여전히 이쁘네요~

 

그동안 유민의 캐스팅 소식을 알려져 있지 않은 상황. 2009년 '아이리스' 시즌1(후아;;; 아이리스1이 2009년 이었나요? 시간 진짜 빨리가네요 ㅜㅜ)에서 사토 에리코 역을 맡았던 유민은 2010년 SBS '인생은 아름다워' 이후 2년 만에 국내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됐습니다.

 

유민 복귀작인 '아이리스2'에서 맡을 역할은 지난 시즌1과 마찬가지로 사토 에리코라고 합니다. '아이리스2'에는 유민 외에도 장혁, 이다해, 이범수, 김승우, 오연수, 윤두준, 임수향, 이준 등이 출연하는 대작이 될 전망인데요. 유민이 좋은 작품으로 복귀하게 되는군요. 이번작품에서 잘해서 계속 활동 잘 했으면 좋겠네요.

한편 NSS 최고 정예요원이었던 김현준(이병헌)의 죽음으로부터 3년 뒤 이야기를 그리는 '아이리스2'는 내년 2월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