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김소현 무보정 사진 직찍 7장



아역배우 김소현 무보정 사진이 이슈입니다.

아직 어린나이인데도 불구하고 작은 얼굴과 남다른 비율때문인지, 김소현 무보정 직찍은 사진이 몇장 되지도 않고, 평범해 보이는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차세대 손예진 등으로 불리는 김소현은 무보정 사진에서도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네요

 

김소현 무보정 사진은 김소현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김소현은 트위터에 "오늘 낮에 '보고싶다' 홍보하러 갔었는데 왜 이리 어색할까요! 그래도 꾹 참고 '보고싶다' 파이팅!"이란 글과 함께 귀여운 포즈의 김소현 무보정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무보정 사진 속 김소현은, 레드계열의 귀여운 재킷에 베이지색 반바지를 입고 뿌잉뿌잉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요. 청순위 대명사인 긴 생머리와 하얗고 아기 같은 뽀얀 피부, 그리고 크고 동그란 눈망울 등 미녀의 조건을 고루 갖춘 미모로,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늘씬한 몸매와 풋풋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소현 무보정 직찍 셀카

 

무보저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와 김소현 대학갈때쯤되면 정말 이뻐지겠다", "저런딸 낳고싶네~", "김소현 무보정 사진. 나중에 커서도 과거굴욕사진은 없을듯", "김소현 나올 때마다 눈 호강한다" 등 김소현의 미모를 칭찬하는 분위기 입니다.

예전에도 김소현 무보정 사진들이 올라오면서 이슈가 된적이 있는데요.

 

 



김소현 무보정 사진

김소현 무보정 사진

헉!!!!!!!! 99년생이었네요 ㅡ.ㅡ;;;;;

이제 중1인가요?;; 전 고1인줄 알았는데 이거 충격이네요;; 여튼 김소현 무보정 사진이 이슈가 될만하네요

요즘 보고싶다에서 열연하고 있는 김소현은 여진구와 대 이상의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김소현 여진구의 연기를 보고 있으니 성인배우가 긴장해야 할 정도더라구요

김소현이 단순하게 이쁘기만 한 연예인이 아닌, 지금처럼 연기력을 갖춘 연예인으로 잘 자라주길 바랍니다.

무럭무럭 자라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연예인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