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송중기 핫이슈 댄스 동영상 영구삭제하고픈 굴욕과거



송중기 핫이슈가 뭘까요? ㅋㅋㅋ 늑대소년으로 그렇지 않아도 좋은 인기가 더 좋아지고 있는 송중기에게도 굴욕의 과거가 있네요

송중기의 영구 삭제 하고 싶은 '핫이슈' 댄스 영상이 화제입니다ㅋㅋ 송중기 핫이슈 동영상 보면 재미도 있습니다.ㅋㅋㅋ

송중기 핫이슈 – 송중기는 3년전인 2009년에 '뮤직뱅크'에서 MC 스페셜로 포미닛과 한 무대에 올른적이 있습니다. 송중기 핫이슈 댄스는 그때 췄는데요 송중기는 MC를 보던 서효림과 '핫이슈' 무대에 전격 투입! 되면서 ㅋㅋ 송중기만의 몸짓으로 격렬한 핫이슈 퍼포먼스를 췄는데요.

위 사진에서 보이듯 송중기는 반짝이는 초록색 조끼와 스키니진을 입고 핫이슈 춤을 췄습니다. 그래도 송중기니까 괜찮네요 ㅋㅋ 송중기의 춤동작 하나하나가 어색하고 춤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분위기였지만, 송중기는 핫이슈 댄스를 추는 내내 진지한 표정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춤을 춰서 더 웃겼습니다.

송중기의 모든건 하나하나 핫이슈 맞죠 ㅋㅋ 또 송중기의 엉거주춤 핫이슈 댄스와는 반대로 서효림은 포미닛 못지 않은 댄스 실력을 보이며 대조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송중기는 '연예가중계'를 통해서 '핫이슈' 동영상을 지우고 싶은 과거로 꼽았을 정도로 송중기에게는 잊고싶은 굴욕입니다.

 

송중기 핫이슈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소속사측에서 어서 삭제에 나서라, 송중기 핫이슈 보니 완벽한 사람은 없다는걸 알았다, 송중기에게 이런 과거가 충격 ㅋㅋㅋ 등등 재미있다는 반응입니다.

그래도 송중기가 했으니 이정도지 다른연예인이 했다면 이슈가 되기도 힘들었을거예요 ㅎㅎ 그만큼 요즘 스크린에서 안방에서 송중기가 잘 나간다는 증거죠

그럼 송중기 핫이슈댄스 한번 보실까요? ㅋㅋㅋ 준비되셨나요~ 늑대소년보고 아직 송중기에 빠져계신분이라면 클릭을 고민해보세요 ㅋㅋㅋ

뭐 송중기 팬이라면 이런모습도 귀여울지도~

 


송중기 핫이슈 댄스 보시니까 어떤가요? ㅋㅋㅋ 제가 볼때는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데요, 굴욕이라기 보다는 귀여운 과거 인것 같습니다. 송중기에게 이런 과거가 있다니 오히려 더 인간적으로 보이고 좋은점도 있는거 같아요

아는 여자동생이 송중기나오는 늑대소년 보고 난후 남친을 봤더니 오징어로 변해있었더라고 할 정도로 꽃미남인 송중기.

귀여운 굴욕 동영상 하나 더 나갑니다. ㅋㅋ

보너스로 이건 성균관대에서 췄던 송중기 핫이슈 동영상인데요 ㅋㅋㅋㅋ 보세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