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소녀시대 차 태연 윤아 제시카 서현 유리 자동차



소녀시대 차가 이슈네요. 소녀시대는 우리나라 스타중에서도 탑클래스라 좋은차를 탈거라 생각하는데요. 태연을 제외하고는 생각보다 고급외제차를 타고 다니지 않는군요. 소녀시대 멤버들이 타는 자동차이기 때문에 사실 경차를 타고 이슈가 될거고, 고급외제차를 타고 이슈가 될 겁니다.^^ 

일단 소녀시대 멤버 중 효연을 포함해 3~4명은 BMW '미니'를 탄다고 하네요.

돈이 좀 있는 여자들이 부담없이(?) 선택하는 차로 비틀과 미니가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딱 봐도 소녀시대같은 20대 여성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이죠? ㅎㅎ 소녀시대 차로 손색없는 듯 합니다.

소녀시대면 뉴비틀도 귀엽게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아니면 오히려 랜드로버같은 약간 남성적인 느낌이 나는 차를 타면 멋있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bmw미니는 이렇게 스포티한 디자인이 끌리더라구요, 아무래도 남자라서 그렇겠죠? ㅎㅎ

싼티가 나지않으면서도 귀엽고 깜찍하 느낌에, 운동성도 좋기 때문에 많이 사랑받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놀란건 윤아 인데요, 윤아는 시로코를 탄다고 하네요. 재미있네요^^ 남자들도 잘 모르는 차인 시로코 어떻게 생겼나 한번 볼까요?

 

서민들의 포르쉐라고 불리는 골프와 내면은 거의 비슷하다고 합니다. 시로코는 저도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자동차 인데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달리면 도로에 낮게 쫙 달라붙어서 미끄러지듯 달려줄 것 같은 디자인이 너무 좋습니다.


폭스바겐 골프의 사촌격인 시로코는 우리나라에 정식수입이 이래저래 애를 먹은 탓도 있겠지만, 조금은 매니아 취향을 타는 차라 그런지 남자들 사이에서도 모르는 사람이 많은 차입니다. 윤아가 시로코를 몬다니 왠지 귀엽고 멋지네요

그리고 귀여운 태연은 가장 고가로 보이는 포르쉐의 '박스터'를 타네요!~

저렇게 뚜껑이 열리는 차입니다. 보급형 포르쉐라고 불리긴하지만, 서민입장에서 볼때는 고가 외제차 입니다. 태연이 가장 멋을 내는군요^^

그리고 시크하면서 귀여운 제시카는 BMW 320i를 탑니다

BMW시리즈중에 가장 가격적으로 부담없는 차중 하나인 320i 국산차 타는 멤버는 한명도 없나보네요 ~ 이럴때 한명이 국산타 딱 타주면 더 돋보일텐데 말이죠 ㅎㅎㅎ

티파니 경차 사진 후보 [국내에서 단한대뿐인 핑크경차]


소녀시대 성형전 과거 사진들 유리 제시카 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