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서우 교통사고 별일 없네요 오랜만에 소식전하는듯



배우 서우가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부상은 없는듯하고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하네요.

서우는 요즘 종편 드라마찍느라 거의 보이지 않는군요. 연예인 인기는 정말 알수가 없네요. 서우 전작품들을 보면 인기드라마 들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교통사고 소식 이외에는 서우를 찾아보기 힘든걸까요

 

 


서우는 여의도에서 접촉사고를 당해 현재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촬영하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우 측 관계자는 "교통사고가 났지만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안다"며 "오늘 남은 촬영신은 마저 촬영하고 주말에 예정됐던 촬영 스케줄은 취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작년 딱 이맘때쯤에도 서우가 교통사고건이 있었습니다.. 교통사고가 아닌 차량사고라고 해야하겠네요.. 여튼 그때 전 매니저가 무리한 수리비와 합의금을 요구했다가 물의를 빚은적이 있었습니다.

서우의 매니저가 대리주차업체 직원에게 차량 수리비와 렌트비, 스케줄 차질로 인한 정신적인 보상금 등을 요구하며, 대리주차업체 직원이 일하는 곳에 찾아와 소란까지 피웠고 대리주차업체 직원은 직장에 민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기까지 하고 그 매니저는 해고까지 당했었죠. 이번엔 그런일이 없어야할텐데 말입니다. 그때 서우 매니저가 잘못한거지만, 결국 서우 이미지에도 크진않지만 악영향을 주더군요

정말 열심히 하는 연예인중 한명이라고 보는데, 얼른 쾌차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