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블루베리 총각 수지 이상형 '솔직히 흔들렸다'



걸그룹 미쓰에이가 나와서 본방사수했던 청춘불패2. 블루베리 총각 나왔을때 수지때문에 본방사수했었는데

수지가 블루베리총각에게 호감이 있었나 보네요. 이상형이라고 밝혀서 수지 이상형인 블루베리 총각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수지 이상형인 블루베리총각 동네에서 잔치했겠는데요? ㅎㅎ

 

KBS2 ‘청춘불패2’ 마지막회에서 블루베리 총각을 수지가 언급하면서 이에 블루베리 총각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장사에도 큰 도움이 되겠네요 ㅎㅎ 네티즌들이 블루베리총각 계탔다고 좋겠다며 부러워하네요 특히 삼촌팬들은 매서운 눈초리로 보고있을듯 합니다. ㅎㅎ

 

수지가 이상형으로 꼽은 블루베리 총각은 3월에 방송됐던 ‘청춘불패2’에서 귀농총각 레이스편에 출연했었습니다. 저는 그때 수지볼려고 본방사수 한거라 귀농총각에 대한 기억이 좀 희미하지만, 그래도 다른 남자 출연자들에 비해 인상깊었습니다.

젊은 나이에 귀농을 생각하게 되고 자기 나름의 소신과 비전을 가지고 살아가는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말이 귀농이지 농사일은 정말 어렵고 힘들다고 들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은 공기좋은곳에서 직장생활 스트레스 없이 일할 수 있어 좋겠다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농사일이 몸도 고되고 살아있는 생명체를 키우는 일이라, 까딱 잘못하면 큰 손실을 입기도 하기 때문에, 농사는 몸도 상하고 속도 상하는 일이라고도 합니다.

자기일을 정말 열심히하는 남자를 좋아하는군요? ㅎㅎ 삼촌팬들 내일부터 일 집중도가 확 올라가겠는데요?

블루베리총각에 대해서 말하는 도중에도 눈빛이 달라지네요 ㅎㅎ



블루베리총각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수지가 그냥 좋아죽을라 그래요 ㅎㅎㅎ 한마디한마디 내뱉을때마다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올정도였다니!! 대단히 멋졌나 봅니다.

이런남자랑 결혼하면…!!

삼촌팬들 억장 무너질 소리죠~ 아이유도 가라앉아버리고 이제 삼촌팬들 마음이 갈곳이 몇군데 없는 상황에서 수지를 놓칠 수 없는 남자팬들 많을겁니다.

 

블루베리총각에 대한 마음은 이해하지만 한동안 시집은 안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