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조보아 발연기 연기력논란 모태미녀 조보아 과거사진



조보아 발연기가 버스파업까지 누르는 이변을 연출하면서 조보아 발연기는 오히려 드라마 홍보효과와 함께 조보아라는 이름을 알리는데에 조보아 발연기가 한몫단단히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세상사 참 알 수 없죠? 수많은 발연기 연기자들이 있지만, 픽~ 하고 콧방귀 한번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허다하지만, 이번 조보아 발연기는 글쓰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전국버스 총파업까지 누르며 검색어 순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곧 떨어지겠죠?^^)

 

여튼 조보아 발연기에 시청자들이 사극에 뭔 말투가 저렇냐부터 시작해서 반응이 좋진 않습니다.

 

조보아 발연기 : "감히 내 몸에 손을 대다니"

조보아는 인기드라마 '마의'에서 과부 서은서 역을 맡고 있습니다. 마의라는 인기 드라마에서 연기력 좋은 배우들 사이에서 조보아는 지난 11월 19일 방송된 15회 말미 첫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초보연기자 치고는 이렇게 큰 이슈가 될 정도로 못하진 않아 보입니다 제눈엔ㅎㅎ

조보아는 첫 등장 당시에는 드라마속에서 자결을 시도했기 때문에 대사가 없어 당시엔 연기에 대해 할말이 없었지만,


자결을 시도한 과부 서은서 역으로 강렬하게 첫 등장한 조보아는 이후 대사가 시작되면서 첫드라마부터 발연기라는 꼬리표를 달게 됐습니다.  하지만 또렷한 이목구비와 설리 한예슬 등을 닮았다는 페이스 등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합니다.

 

조보아 발연기 : "너 때문에 다시 손가락질을 받으며 구차한 삶을 이어가게 됐다. 뻔한 공치사를 바랄 거라면 물러가라"

 

마의 16회에서 부터 발연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백광현과 강지녕의 도움으로 살아난 조보아가 입을 열기 시작하면서, 시청자들은 사극에서의 대사 톤과 발성, 표정 연기까지 하나하나 문제점을 지적하고 있는데요. 아래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표정에 큰 문제가 있다기 보다는 톤과 억양이 문제인듯 합니다.


조보아 발연기가 문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조보아가 단역이 아니라 극중에서 맡은 배역인 서은서가 드라마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적지 않다는 점입니다ㅋㅋ 빨리 발연기를 어떻게 하지 않으면 드라마 전체에 문제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서은서라는 배역은, 좌의정 정성조의 며느리이자 명망 높은 대제학 서종수의 여식, 백광현을 사랑하는 여인으로 나오며, 백광현이 성장하는데 헌신적으로 도움을 주는 인물이고, 엄청난 비중은 아니지만,  광현이 의생에서 의원으로 성장하는데 있어서 없으면 안되는 인물이기 때문에 앞으로 조보아 발연기에 대한 날이 더 날카로워 질 것 같습니다.

조보아의 연기력논란에 네티즌들은 "차라리 자결했을 때 연기가 제일 나았다", "갑자기 캐스팅 됐냐", "몰입해서 봤는데 갑자기 현대물 됐다." 등 반응이 쏟아지는 동시에 역시 남성팬들의 반응은 ㅋㅋㅋㅋㅋ "얼굴은 예쁘다", "이쁘네 괜찮아지겠지" 등 반응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성유리 발연기 “난 남부여의 공의 부여주다.”

조보아를 보면 성유리가 생각나는데요, 성유리도 예전에 천년지애 찍었을때 개발연기라고 욕 엄청 먹었었습니다. ㅋㅋ 하지만 그런 성유리 조차 요즘엔 연기 꽤 잘하고 있죠. 노래도 연기도 못하던 연예인인 성유리가 이정도까지 됐는데 조보아도 앞으로 잘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꾸준한 노력만 한다면요.

 

조보아 발연기 한번 보실까요? ㅎㅎㅎ


 

그리고 한 여성스타가 뜨면 과거사진을 찾게되죠 ㅋㅋ 하지만 조보아는 모태미녀네요

공개된 사진에는 어릴때부터 조보아는 V라인이었네요~ 어린 소녀답지 않게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졌습니다..

조보아랑 설리랑 닮았다더니 정말 비슷하네요

조보아는 가나초컬릿 CF에도 나와서 한때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쁘네유

조보아는 ‘놀러와'에 출연해 가수 박효신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고백한적이 있습니다. 외모도 좋고(?) 노래도 잘 부르는 등 모든 면이 다 좋다고 했는데요 당시 스튜디오 전화연결은 장난이었지만, 진짜인줄 알던 조보아의 표정을 보니까 박효신 엄청 좋아하나 보더라구요 ㅋㅋ

조보아 다 괜찮아 보이는데, 연기력논란만 어떻게 하면 스타 되겠네요~

이대로 갑자기 잘해버리면 너무 재미없으니까 대박 발연기 하나 더 보여줬음 좋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