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성형

눈가주름수술비용 저렴한 전문병원 찾아보기 수술후기



눈가주름수술 비용은 얼마인지 어떤시술이 효과적인지 다들 자기가 하는데 최고라고 하니 헷갈리네요. 눈가주름관리 받고 한두달정도 관리하더니 5년은 젊어져버린 우리 이모의 눈가를 보면 현대의학의 힘이 놀랍기만 합니다.

아.. 이래서 다들 피부과 성형외과 다니는구나.. 그리고 눈가주름이 사람얼굴 동안만들고 노안만드는 중요한 포인트구나 하는걸 배웠습니다.

 

눈가주름이 부쩍 늘어서 동창회도 나가기 싫어하던 이모가, 요즘은 시집간다고 소개팅도 열정적으로 다니더군요.(노처녀ㅋㅋ)  이뻐지는건 여자에게 엄청난 자신감을 주는것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저렇게 사람이 밝게 달라지는 걸 보니 어느정도 해주는건 좋다고 생각해요.

모든 성형이나 시술에 관한 정보를 알아볼때, 가장 민감한 것중 하나가 수술전후 사진과 비용문제 입니다. 없는돈 쪼개서 이뻐지기 참 힘들죠? 하지만 이바닥은 싼게 비지떡인 경우도 허다 합니다. 여자에게 가장 중요한 얼굴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지폐 몇장에 혹해서 나중에 후회하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하겠습니다.

 

눈가주름 관리한다고 비싼 아이크림 사다 써봤자 효과는 미미합니다. 화장품 원료는 고가화장품이나 중저가나 큰 차이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눈가주름 관리하는데 가장 좋은방법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두가지 입니다.

1. 평소에 관리 잘해야 합니다. (방법에 관한 것은 [여기 클릭] )

2. 피부는 화장품 수백만원어치 바르는것보단 피부과 한번 가는게 낫고, 관리로 안되는건 병원가는게 답입니다.

 

화장품 발라서 나아질거라면 아마 그런제품 만드는 회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가 됐을겁니다.

 

눈가주름 이외에 얼굴 전체를 동안으로 보이게 하기 위한건, 지방이식이나 보형물삽입 보톡스 필러 등등 많습니다.

지방이식은 빨리 끝나고 회복도 빠르지만, 지방이 시간이 지나면 30-40%가 흡수가 됩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다시 해줘야 하지요.

그래서 그런 단점을 보완하고자 보형물 삽입을 통해 개선하는 방법을 쓰는데요, 반영구적이고 요즘은 가격도 예전에비해서 많이 내려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눈가주름은 보톡스아니면 눈가주름근육을 잘라내는 방법도 있고, 헤어라인에서 피부를 잘라내는 시술도 있습니다만

주변에 한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잘라내는 수술보다는 보톡스로 관리하는게 조금 더 낫지 않나 싶네요.(물론 정답은 없습니다. 많은 사례등을 통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셔야해요.)

 

보톡스도 단점이 있습니다. 시술이 가장 간단하지만, 유지기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쁜 회사원등 집안에서만 있을 수 없는 사람들은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어서 보톡스 필러를 선택하게 되는것이죠. 주말에 잠깐이면 할 수 있으니 큰 부담이 없거든요

 

주름을 영원히 없앨수는 없습니다. 뭔짓을 해도 다시생기는게 주름인데요, 이 주름을 반영구적으로 없애준다고나 하는건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보톡스로 일시적인 효과를 주면서, 일상생활에서 꾸준하게 관리를 잘 하는게 최선의 방법이 아닌가 싶어요

(우리 이모는 수술을 했지만, 무섭더라구요 저는)

각자의 환경이 다르고 얼굴형과 본인이 원하는것 등등이 제각각이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얻는 정보로 선택한다는건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상담받을려고 하니 다 자기병원이 최고라고 떠드는데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일단 여러가지 병원에서 견적을 각자 받으면서 정보도 얻고, 비교도 하시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