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수경 사냥실력 / 이수경 복근 비키니 공개



정글의법칙이 김병만으로 인해 명품 프로그램으로 등극하면서 정글의법칙W까지 나오게 됐는데요.

재미없을줄 알았던 여자들의 모험이 생각보다 재미가 있네요

이수경 사냥실력이 정법w에서 공개되어 화재입니다.

이수경은 82년생 여자배우 입니다. 이수경이 활동을 그렇게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 좀 낯설수도 있는데요

이 시리얼 광고 보시면 좀 기억이 나시려나요?^^

이수경 사냥실력


여튼 정법w에 출연중인 이수경 사냥실력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날 정법w 방송에서 이수경과 조혜련은 작살을 이용해 물고기를 함께 잡기로 했는데요. 예전에 출연할때 이미지가 좀 백치미가 있어서 잘 하겠나 싶었는데 이수경은 사냥실력을 뽐내기 위해 비키니 의상으로 갈아입는등 바람직한(?) 자세로 임했습니다.

초반에 이수경은 물고기 사냥이 싫다고 머뭇거렸습니다. 하지만 물 속에 들어간 후 이수경은 수준급의 사냥실력을 뽐내 ‘정글W’ 멤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비키니 몸매보다 네티즌들을 더 놀라게 한 이수경 사냥실력

정법w를 본  네티즌들은 “이수경 사냥실력 좋네, 반전 매력의 소유자 이수경 맘에드는데?” “이수경 아무것도 못하게 생겼는데 저런 사냥실력이 와~ ” “이수경 비키니 몸매도 최고였다” 등의 다양한 반응입니다.

이수경이 사냥을 위해 입었던 비키니 때문에, 조혜련과 비교되는 ‘같은옷 다른 느낌'의 분위기에 멤버들은 웃음을 지었습니다. 조혜련 옆에 있어서 더 멋져보이는 이수경의 몸매 ㅎㅎ

이수경은 멤버들의 요청에 의해, 즉석 런웨이를 펼치기도 하는등 예능감도 보였습니다.

 

3부작 ‘정글W’에서는 남태평양 아마존 파푸아뉴기니에서의 생활이 그려집니다.

이번 W족은 배우 박상면 이수경 조안과 개그우먼 조혜련 정주리, 그리고 걸그룹 레인보우의 재경 등으로 구성되었는데요 재경떄문에 보고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