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Review

입꼬리성형 수술비용 전후사진 부작용 입술축소술과 확대술



입꼬리성형 수술 입술라인을 검색하시다 오셨다면, 아마 자신의 입모양에 대해 불만이나.. 조금 더 이뻣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들어오셨을거라 믿습니다. 입꼬리성형 수술까지 고려하셨다면, 입술모양의 중요성에 대해서 절감 하실텐데요.

입꼬리는 단순 첫인상 뿐만 아니라 그사람의 인생에까지 적지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타인에게 가장 많이 노출되는것이 우리들의 얼굴이기 때문이죠. 입꼬리성형의 예로 못난이 인형 들 수 있는데요.

입꼬리들만 봐도 사람관상에서 얼마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지 알게됩니다. 입꼬리가 이쁘게 올라간 사람을 보면, 웃는상이기 때문에 보는사람도 무의식적으로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입꼬리성형 수술이 많이 이루어 지는거겠죠.


매일매일 다른사람을 대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고(사실 안그런 일이 없죠) 자신의 입모양이나 입술라인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입꼬리수술에 대한 고려를 한번쯤 해볼만 합니다.

그런데 위의 아이들 못난이삼남매 인가요? 형재 자매? ^^ 성별 구분이 힘들지만.. 표정은 확실히 어떤것이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입꼬리성형 수술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우리가 평소습관을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아직 나이가 어리고, 심하게 처지지 않았다면, 딱 3개월만 의식적으로 입꼬리를 올리면서 다니는 연습을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입도 근육이기 때문에 반복하면 달라지게 되거든요. 같은 표정을 반복해서 자주 지으면 그 표정이 얼굴에 새겨집니다^^

입꼬리가 내려가도 이쁘네~ 라고 생각되는 사람이 있겠지만.. 활짝 올라가면 더 이쁘겠죠?^^

제가 위에서 관상에 대해서 잠깐 말씀 드린 이유는, 우리가 자주 짓는 표정이 우리의 얼굴이 되고 그 얼굴이 우리인생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국회의원이나 대통령후보도 외모 때문에 받는표가 적지 않다는 사실^^)

우리가 입을 다물고 있을 때 입꼬리라고 부르는 곳을 관상학에서 구각(口角)이라 부르는데요.

입꼬리가 약간 올라가고, 뚜렷하면 앙월구(仰月口)라 해서, 귀격(貴格)으로 삼습니다.

이처럼 동서양을 막론하고 예로부터 전해오는 관상학에서도 입꼬리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하고 있으며, 좋은관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관상따윈 집어치워!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제가 그래요^^)

미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도, 특히 남자가 여자의 입술을 볼때, 도톰한 볼륨감도 중요하지만

입꼬리는 얼굴 분위기를 확 다르게 해줍니다.

자주 웃으면 조금이라도 더 이쁜얼굴이 되고, 주변사람이 좋게 봐주면 좋은일이 먼지만큼이라도 더 일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웃으면 복이온다는 소리는 진리지요.

입꼬리성형 수술 전후사진

자 그럼 입꼬리수술에 대해서 알아보죠. 사실 입꼬리수술은 말이 수술이지 엄청 피를보는 큰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은 조금 덜한 편입니다.(하지만 절개수술이므로 실력없는곳에서 했다가는 부작용에서 절대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입꼬리수술의 대표적인 부작용은 입꼬리흉터, 비후성반흔, 혈종, 염증, 함몰, 착색, 비대칭, 저교정, 과교정 등등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조건 싼데서 할려고 하다가는 낭패를 보기 십상이므로, 다른사람들이 많이한곳에서 하는게 돈 약간 더 들더라도 비교적 맘놓입니다.

입꼬리성형 수술 전후사진

먼저 입꼬리수술은 입 양쪽끝의 근육 및 피부를 약간 절제하여 올리는 수술입니다. 입꼬리양쪽 1센티 정도 입술선 모양을 따라 절개후 봉합하는데요. 수술후에도 다른수술에 비해 덜아픈편이고, 많이 붓지 않습니다.(사람에 따라 조금차이는 있겠죠)

입꼬리수술에 소요되는 시간은 1시간정도면 될정도로 간단합니다. 병원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보통 수술후 다음날 소독해주고 5일정도있다가 실밥제거하고. 그렇게 보통해요.

그리고 입꼬리수술후 바로 부득이하게 활동을 하셔야 하면 살색반창고같은걸 활용하시면 되겠네요

(실밥은 보통 5일-7일 정도되면 제거합니다)

입꼬리성형 수술 전후사진

입꼬리수술후 조심할 점이나 관리법은 비교적 단순합니다.

-당연히 입을 크기 벌리면 안되지 하품할때 조심하시고, 식사는 입을 많이 벌리지 않아도 되는걸로 하셔야 하고

- 냉찜질 정도 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입꼬리수술 하신곳에서 따로 여쭤보고 확실하게 하는게 좋겠죠?)

입꼬리성형 수술 전후사진

본인의 입모양에 따른 자세한 정보와 조언을 얻는데 가장 좋은건 홍보글보다는 오래 한 병원 몇군데 찾아서 견적 다 뽑아서 스스로 비교하는 것입니다. 쉽게 하려면 결국 속거나 돈들거나 둘중 하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