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Review

입꼬리수술 비용 입술확대술 입술축소술 신민아 입매



입꼬리수술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대부분 입꼬리수술을 하려 하시는분들을 보면 생각보다 괜찮은데 본인이 더 이뻐지고자 하는 욕심에 수술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더 많은것 같아요.

만약 그게 아니라 어릴때부터 처진입꼬리 때문에 고민과 서러움을 겪으셨다면 적극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입꼬리라는게 작게는 사람의 첫인상부터 크게는 한 사람의 인생에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의 얼굴은 어떻게 보면 걸어다니는 광고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내가 누군지 보다는 어떻게 생겼는지에 따라 판단을 내립니다.

 

위의 아이들이 못난이삼.. 형제? 자매? ㅎㅎㅎ 여튼 성별 구분힘들 정도로 못난 아이들이고 다 비슷비슷 하게 생겼지만, 표정하나로 확실히 외모가 확 달라지는걸 볼 수 있습니다.

항상 인상쓰고 다니면 입꼬리도 안이쁘게 되지만, 가운데 아이처럼 미간에 주름에 생겨 보기가 안좋죠.. 고집도 세보이고.

개인적으로 신민아 입꼬리가 참 이쁘다고 생각하는데요, 과하지도 않으면서 시원하고 귀엽게 올라갔고, 전체적으로 이쁩니다.

신민아는 입이 안이쁜사진을 찾기가 힘든데요. 대충 예를 들기위해 위 사진을 보자면, 입꼬리하나가 얼마나 밝은인상과 큐티한 이미지를 주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입꼬리가 양쪽으로 귀엽게 올라간 웃는모습은 남성들로 하여금 무의식적인 호감과 보호본능을 불러 일으킵니다.

인간은 매일 다른 사람을 접해야 하는 사회적 동물이기 때문에,  자신의 입모양이나 입술라인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입꼬리수술에 대한 고려를해 단점을 장점으로 바꿔 달라지는 주변 시선과 일상을 경험한다면 정말 즐겁지 않을까요

 

만약에 입고리수술을 하기전에, 거울을 보고 너무 심하지 않다면 2-3개월 정도만 의식적으로 입꼬리를 올리면서 다니는 연습을 하면서 근육을 길들이는걸 추천드립니다.

입꼬리도 근육으로 올라가고 내려가는 것이기 때문에 운동하듯 반복하면 달라집니다.

 

입꼬리가 내려가도 이쁘네~ 라고 생각되는 사람이 있겠지만.. 활짝 올라가면 더 이쁘겠죠?^^

제가 위에서 관상에 대해서 잠깐 말씀 드린 이유는, 매일 짓는 표정이 우리의 얼굴이 되고 그 얼굴이 우리인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입꼬리는 관상학에서 구각(口角)이라 부릅니다.

 

입꼬리 뚜렷하게 올라가고 이쁘면 앙월구(仰月口)라 해서, 격이 귀하고 높은것으로 봅니다.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부터 입꼬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걸 보면 정말 중요한거 맞죠?^^

 

입꼬리가 저렇게 이쁘게 올라가면 립스틱을 발랐을때도 더 섹시합니다.

아무리 윤아라도 입꼬리가 처지니까. 그 이쁜 얼굴이 조금 죽죠?

매일매일 입꼬리가 올라간 입으로 웃으면 자신감도 생기고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지게 되빈다. 주변사람이 이쁘게 봐주면 떡하나라도 더 생기겠죠^^ 그래서 웃으면 복이온다는 소리는 진리입니다.

 

입꼬리수술 전후사진

입꼬리수술은 비교적 간단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수술은 수술이기 때문에 경험없는곳에서 했다가는 부작용을 겪을 수 도 있습니다.

입꼬리수술의 대표적인 부작용은 입꼬리흉터, 비후성반흔, 혈종, 염증, 함몰, 착색, 비대칭, 저교정, 과교정 등등 있습니다.

 

입꼬리수술 전후사진

 

먼저 입꼬리수술은 입 양쪽끝만 살짝 절개 합니다. 입꼬리양쪽 1센티 정도 이쁜모양으로 만든후 봉합하는데요. 다른수술에 비해 간단하고 붓기도 심하지 않습니다.

입꼬리수술에 소요되는 시간은 보통 1시간정도로, 병원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보통 수술후 다음날 소독한번 5일정도있다가 실밥제거가 거의 95%입니다.

그리고 수술후 밖에 꼭 나가셔야 하면, 살색반창고같은걸 활용하세요

 

입꼬리수술 전후사진

 

입꼬리수술후에

- 하품할때 조심하시고, 식사는 입을 많이 벌리지 않아도 되는걸로 하시면 되겠네요

- 냉찜질인 여러 방법이 있지만 입꼬리수술 하신 병원에 가르쳐 주는데로 하시면됩니다.

본인의 입모양에 맞는 입꼬리수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조언을 돈안들이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방법은 무료상담하는곳을 찾아서, 활용하는 것입니다.

남들 다 활용하는데 나만 안할이유가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