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

뚱스 쩔어 음원공개 가사 듣기 다시보기 '힙합장동건 예능소지섭'



뚱스 쩔어 정말 재밌죠? ㅋㅋ 뚱스쩔어는 못친소 주제가 인데요. 엽기적인 가사때문에 흥하고 있습니다. 뚱스 쩔어를 통한 재결합 소식에, 뭔가 하나 나올것 같다는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무한도전 팬들 또한 반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쩔어 음원공개 ㅋㅋ 이제 개그맨보다는 가요프로그램에서 더 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트위터 등을 통해서 뚱스 컴백과 동시에 쩔어 음원공개를 알리며, '뚱스 쩔어' 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뚱스쩔어 가사까지 이슈가되며 뚱스 쩔어 음원공개뿐만 아니라, 쩔어 가사가 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있습니다.

뚱스 본지 꽤 오래 된거같은데요, 근 2년여만의 재결합인것 같습니다. 무도의 마스코트로 떠오르는 정형돈(도니)와 길이 만든 뚱스는 못친소 주제가로 '쩔어' 라는 대작을 들고 나왔습니다.

이 '뚱스 쩔어' 정식음원 발표일인 오늘 26일 월요일 예정대로 쩔어 음원공개가 되었네요.  왠지 뚱스쩔어가 음원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를 ‘단기간’휩쓸것같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ㅋㅋㅋ 우리가 싸이때도 예상치 못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듯이 이번 뚱스 쩔어 음원까지도, 세계까지는 아니더라도 동남아에서 폭풍같은 인기를 얻는건 아닐까요? ㅋㅋ

특히 데프콘의 외모가 왠지 동남아 쪽에서는 매력적으로 먹어줄 것 같습니다.

쩔어 음원공개 전에 '못친소 페스티벌' 축하무대를 통해 먼저 한번 공개가 되었었는데요. 무대를 빛내준 '뚱스'는 독특한 의상부터 눈길을 끌었습니다. 목욕가운에 어그부츠를 신은 파격적인 무대 의상으로 등장한 뚱스 ㅋㅋㅋ  그들의 쩌는 신곡인 '쩔어'를 열창하며, 멋진 외모의 VVIP를 위한 쩌는 축제분위기를 만들며 흥하게 했습니다.

특히 쩔어 가사는 못친소 페스티벌 참가자의 얼굴을 보고 만든듯 묘하게 어울렸는데요. '뚱스' 앨범마다 힘을 보태는 정인의 10년 연인 조정치 역시 손을 흔들며 음악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타 큰 웃음을 줬습니다.

위 사진 ㅋㅋㅋ 잘봐라 이게 개성이다. 잘봐라 이게 연예인이다 마치 김c가 부르는듯한 저 싱크로 ㅋㅋㅋ 쩔어 하나에 당시 출연한 연예인들 어느누굴 갖다 붙여도


뚱스 쩔어는

 '내가 힙합 장동건 내가 예능 소지섭', 

'우리처럼 되고 싶음 살쪄' 등

 하늘높은줄 모르고 날이 갈수록 일취월장하는 랩 실력만큼이나 멋진 가사를 쓴 정형돈과 '니 얼굴 쩔어'를 외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만들어낸 힙합돼지 길의 만남으로 탄생한 '쩔어'

넉넉한 듀오 '뚱스'는 다시 한 번 무한도전이 낳은 최고의 힙합듀오라는 것을 입증하며 뚱스 쩔어가 검색어 순위에서 내려오지 못할만큼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올 ㅋ 뚱스 쩔어 실시간 검색어 1위! 역시 쩔어!", "뚱스 가사 어디서 구하죠? 쩔어 앨범 흥해라!", "이게 바로 뚱스 스타일~ 가사에 벌써부터 중독된다", "뚱스 강제컴백 축하"등의 반응을 보이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뚱스쩔어 동영상 한번 보시죠.

 

 

쩔어 음원공개
 

뚱스-쩔어

니 얼굴 쩔어

니 몸매 쩔어

내가 힙합장동건

내가 예능 소지섭

내가 힙합 원빈

얼굴보면 아니라고 못하겠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초딩부터 대딩까지

우리모두

say 살쪄

살찌고 살찌고

또찌고 또쪄

찍고 바르고 칠하고 덮고

그래봐야 우린 아류 삼류

헛된 희망

집어치워 버려

태어날때부터 쩔었어 쩔었어

너무쩔었어

 

 

귀티 부티 촌티 날티에

난 치를 떨었어

태어날때부터 뼛속까지

나 잘생겼어

맞아 맞아

우리는 잘생겼어

잘봐라 이게 얼굴이다

잘봐라 이게 Body다

잘봐라 이게 개성이다

잘봐라 이게 연예인이다ㅎㅎ니얼굴쩔어

(쩔어쩔어쩔어)

이게 바로 쩌는 스타일ㅎㅎ니몸매쩔어

(쩔어쩔어쩔어)

이게 바로 뚱스 스타일 ㅎㅎ 니얼굴쩔어

(쩔어쩔어쩔어)

이게 바로 쩌는 스타일 ㅎㅎ 니몸매쩔어

(쩔어쩔어쩔어)

이게 바로 뚱스 스타일 ㅎㅎ이게바로 무도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