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선예 결혼소식 예비신랑 남자친구는 아이티 선교활동중 만나



선예 결혼소식이 너무 놀랍네요. 저는 선예라는 다른 연예인이 있나?? 하는 생각에 기사를 봤더니 정말 원더걸스 선예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아이돌가수가 이렇게 어린나이에 결혼소식을 알리는건 정말 이례적인데요

선예 결혼하고나면 원더걸스는 어떻게 되나요~ 유부녀 있는 아이돌 그룹이라니 ㅋㅋ 재미있네요. 선예는 참 이미지가 좋아서 그런지 결혼소식이 전해지자 사람들이 충격받은듯 하면서도 축하한다는 좋은 리플들이 훨씬 많이 보입니다.

선예 결혼 함께 축하하실분은 클릭해주세요^^

역시 사람은 평판이, 연예인은 더더욱 평소 이미지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선예의 이런 용기있고 솔직한 결혼 발언. 그리고 연예인으로서의 활동도 중요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겠다는 마음이 너무 이쁘고 당당해서 보기좋습니다.

 

이렇게 결혼이든 연애든 소신있는 모습으로 당당하게 하는것 얼마나 보기 좋나요. 아이유 사건때와는 굉장히 대조되는 일입니다.

 

선예는 결혼과 관련해 자신의 트위터에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독실한 크리스쳔인 선예가 트위터에 남긴 이 문장은 구약성경의 예레미야 29장 11절을 인용한 것인데요, 사랑의 힘으로 두사람에게 다가올 힘든일들을 이겨내겠다는 의미인 것 같네요.

 

원더걸스에서 선예없으면 노래부를 사람이 없는데, 선예 결혼소식은 앞으로 원더걸스의 활동에도 큰 영향을 줄 것 으로 보입니다. 선예는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통해 먼저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사실상 아이돌가수는 10-20대 팬들. 그것도 여자아이돌 같은경우는 비슷한 나이대부터 30대초중반까지의 남성팬들의 지지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이렇게 현직 '아이돌' 여가수로서 활동중인 선예가 갑작스레 결혼발표를 하고, 결혼식도 속전속결로 하겠다는건 정말 보기 드문 일입니다.

이번 아이유 사태를 보면 알겠지만, 아이돌은 남친만 생겨도 인기에 큰 영향을 줍니다.

그런데 결혼을 해서 유부녀가 된다면, 유부녀라는 이미지 때문에 아이돌로서 활동하기는 힘들지도 모르는데요, 선예의 행보가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일부 팬들은 선예가 결혼을 서두르자, 속도위반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하고 있지만, 사람들은 별로 동의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미지의 힘이라는게 이렇게 중요한가 봅니다. 선예의 평소 행동과 언행 등 깨끗한 이미지는 속도위반 의혹이 전혀 힘을 받지 못하는 이유 입니다.

독실한 크리스쳔인 선예가 남친을 만난것도 일반적인 자리가 아닌, 아이티라는 힘든나라에 선교활동을 나가서 만난 남친이고, 그렇게 만난 두사람이 속도위반을 저질러 급하게 결혼으로 마무리하는 것이라고는 생각할 수 가 없네요


지금까지 선예는 박태환을 제외하면, 매우 조용하고 깨끗하게 스캔들없는 연예활동을 해왔고, 그런 선예라서 그런지 원더걸스 팬이 아닌 사람들도 대부분 좋은리플들을 많이 달아주는 분위기 입니다.

한편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에서도 공식적으로 "선예가 내년 1월 26일 결혼하게 됐다"며

 "지난 2007년 데뷔해 지난 6년 여 동안 원더걸스의 리더로 팀을 이끌어 온 선예가 최근 본인의 뜻을 원더걸스 멤버들과 회사에 알려왔다"고 밝혔습니다.


선예 결혼에 관련해  "멤버들과 회사는 선예의 결정이 신중한 고민 끝에 나온 것임을 이해하고, 그 결정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선예는 향후 당분간 결혼과 가정 생활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상 아이돌로서 활동을 접은게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