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소유진 결혼발표 소유진 x파일 예비신랑 백종원



소유진이 드디어 결혼발표를 하는군요. 최근 2년사이에 열애설이 두번 있었는데요. 한번은 그냥 터무니없이 터진것 같았고, 두번째 열애설은 구체적인 정황들이 드러나면서 가능성을 뒷받침 했는데 두번째 열애설이 소유진 결혼발표로 이어졌습니다.

소유진씨 우선 결혼 축하드립니다.

소유진씨가 81년생 이었군요.. 성숙한 외모와 분위기로 조금 더 되는줄 알았는데.. 딱 좋은 나이에 시집가는것 같습니다. 2000년 드라마 덕이로 데뷔한 소유진씨가 데뷔12년만에 품절녀가 되는 순간이네요

 

소유진씨 결혼 함께 축하하실분은 클릭해주세요~^^

 

소유진 결혼발표전에 열애설이 두번있었 습니다. 소유진x파일로도 퍼지게된 열애설에 대해 한 언론매체가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하며 "소유진이 다수의 프랜차이즈를 갖고 있는 요식업체 대표와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가까운 동료들에게 열애 사실을 조심스럽게 알리고 있다"고 보도 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연예인이 그렇듯이 소유진 역시 당시 열애설에 관해서는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컨텐츠 관계자를 통해 기자에게 “소유진에게 확인을 해본 결과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하더라"“워낙 아는 사람이 많다 보니 기사에 보도된 요식업체 대표가 누군지도 모르겠다” 며 당시 현재 예비신랑과의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3개월만에 결혼발표할거 왜 그렇게 부인 했었을까요? 선예처럼 쿨하게 발표하고 잘 사는게 더 보기 좋았을텐데요. 인기먹고사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이해는 갑니다.

 

이건 그냥 해프닝이었지만 작년 8월경에도(딱 1년간격이네요ㅎㅎ) 김민종과의 열애설로 시끌벅적 했던 적이 있는데요, 김민종 팬들은 김민종이 드디어 장가가는거냐고 무지 기뻐했던 리플들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김민종과 소유진의 열애설은 솔직히 좀 너무 대충쓴 기사 같았습니다. 두사람이 제주도의 한 횟집에서 함께 식사를 한 사실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퍼지기 시작했는데요.

당시에 열애설을 접한 김민종은 "밥만 먹어도 열애냐"고 열애설에 대해 터무니 없는 소리라고 한 적이 있었습니다. 뭐 열애설이야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들에게는 감기처럼 따라다니는 흔한 일이니 별일 아니었지만요.

 

여튼 소유진은 결혼발표를 드디어 하게됐고, 그간 열애설이니 뭐니 하는건 이제 다 과거가 되었네요.  소유진은 내년 1월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소유진이 내년 1월 결혼한다”며 “최근 양가 상견례를 가졌고 결혼 날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회사에서 소유진 결혼에 관한 공식입장을 전할 예정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유진의 결혼 상대는 이전 x파일에 드러났던것 처럼

소유진 x파일

소유진 최근 열애설 났던 프랜차이즈 대표와 중국에 놀러갔다 남자를 아는 사람에게 딱 걸렸다고 한다.. 근데 소유진 요즘 한물가서 관심이 별로 없다.

여튼 소유진이 열애설도 부인했고 이 사실이 알려지는 것을 부담스러워해 남자쪽에서 비밀을 지켜달라고 신신당부했다고 한다.

(소유진 x파일은 별 내용없이 위의 내용이 전부입니다. 근데 사실이었네요 ㅎㅎ)

다수의 프랜차이즈를 갖고 있는 외식업체 대표라고 합니다. 

소유진이 결혼결심을 하게 된 이유는, 공식적으로는 백씨의 자상함과 세심함에 반해서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유진 하면 ‘맛있는 청혼’이 가장 기억에 남는것 같네요. 

제가 티비를 많이 안봐서 그런지^^ 

소유진씨가 그래도 연예인으로서 수명이 다해가는 이때 

타이밍 좋은 결혼을 하는 것 같습니다.

건강하게 행복하게 잘 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