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유권 열애 전선혜 4살연상 모델 블락비 김유권 팔찌사건



블락비 유권 열애설이 사실로 드러났네요. 유권과 모델 전선혜와 열애 중인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유권은 전선혜와의 열애 사실을 12월2일 자신의 팬카페 'BBC'를 통해 밝혔는데요.

블락비 펜카페 게시글에는 ‘BBC! 유권입니다’는 제목과 함께, 유권 본인과 연인인 모델 전선혜와 열애 중인 사실을 스스로 알리며 사진도 올라왔습니다.
유권은 열애 인정글에서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 씨 입니다”고 고백했네요.

 

 

유권은 이어서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입니다. 서로 많은 힘이 돼주고 있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고 또 많이 행복합니다. 갑작스럽게 이런 말을 전하게 돼 놀라실 팬 여러분들과 다른 모든 분들게 죄송합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린 걸 알게 되면 제 여자친구도 많이 놀랄 것 같네요”라 밝히며 여자친구 전선혜양에게 말하지 않고 본인이 갑작스럽게 밝힌것 같네요.

블락비 유권 전선혜 열애소식에 팬들은 축하한다는 댓글을 올리고 있지만, 팬카페 블로그 등등의 반응을 보면 슬퍼하는 팬들도 많이 있네요.

 

한 팬이 찍은 사진 (사진 설명에는 유권어머니와 전선혜씨라고..)


유권은 “팬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었지만 작은 사건들과 추측 오해들로 쉽게 다가가지 못해 속상했습니다. 진실되지 않은 모습으로 웃고 다가가는 모습이 부끄러웠습니다” “지금이라도 숨김없이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팬분들게 다가가고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사랑받고 싶습니다”고 열애 사실과 연인인 전선혜에 대한 마음을 당당하게 밝혔습니다.

여기서 유권이 말하는 작은 사건들과 추측오해는 아무래도 팔찌사건때문인거 같은데요, 유권 전선혜 열애설이 처음 밝혀지기 시작했던건 팔찌사건 때문입니다.

 

유권 전선혜 열애 밝히기전 팬이 유권 열애설에 관한 증거를 제시하며 이렇게 전선혜와 유권이 사귄다는것을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유권 전선혜 열애설게 관한 증거사진들이 나오는데요

팬들이 준 팔찌 인형들을 모두 애인인 전선혜양에게 갔다는 의견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유권 여자친구가 차고있는게 포착

 

팬이 유권에게 전해주기 전에 찍은 팔찌사진(이 팔찌가 산게 아니고 팬이 직접 제작했다고 함..) 이때 다른사람들은 몰라도 블락비 팬들 사이에서는 논란이 꽤 됐나 보더라구요.

 

 

 

 

“앞으로 팬 여러분께 더 진실된 밝은 웃음과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블락비 멤버로서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BBC 여러분들게 정말 죄송합니다. 또 정말 감사합니다”고 자신의 글을 끝맺었고,

이 글을 본 팬들은 적지 않은 수가 멘붕에 빠진 듯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유권은 전선혜와의 열애에 관해 마지막으로

 

 

 

  • 이 놀라운 수 있습니다. 개인은 서면 내용과 관련된시 응시하고 우리는 충격을 받았다. 우리는 확실히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에 관심을 갖고있다. 우리는 소비자 소매 유통 업체에 감사 드리며,이 중에 노력을 비용이 청구됩니다. 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회신을 남겨주세요

  • 난 그 사람들이 웹에 대해 토론 할 수 있습니다 단 걸 알게 사람을 검색 할 이러한 완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중요한에 불을 허용 할 수있는 어려움을하는 방법을 알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읽고 이야기의이 부분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이 반드시 선물을 가지고 당신은 매우 인기가없는 믿을 수 없어.

  • 누군가는 반드시 내 명시 할 수 진지하게 기사를 만들기 위해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게 바로 당신이 웹 사이트 페이지를 자주하고 지금까지 처음입니까? 난 당신이 특정 제출 놀라운 탄생을 가능하게 한 연구 놀라. 멋진 활동!

  • 익명 2014.12.08 18: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당신의 블로그는 재미와 흥미 롭다. 나는 그것을 읽고 싶은 롤

  • 아름다운. 내가 정말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