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한송이 사진 노출 민낯 V걸 E컵 화성인 가슴키우는비법



한송이 민낯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화성인바이러스에 나오는 V걸 한송이가 사실은 원래 화성인바이러스에 출연했던 E컵 화성인이었다는 사실 아시나요?^^

거기다 V걸 한송이는 레이싱모델이기도 하답니다.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한송이. 자세히 알아보죠

 

'화성인 바이러스' V걸 한송이의 민낯 사진이 공개됐는데요 쌩얼이 더 귀엽고 매력적이네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남자네티즌들도 동의하는 의견입니다.

'V걸 화장 전후'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며 알려진 한송이 민낯 사진. 쌩얼보고나니 반전매력에 호감도 상승하는것 같습니다.

한송이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 집에서 이제 화장하기 전인지.. 자기 전인지 모르겠지만, 머리를 올려 묶은 평범하고 수수한 느낌의 사진입니다. 왼쪽의 V걸 메이크업을 한 얼굴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노란 가발을 쓴 모습과는 정말 많이 대조되는 한송이는 얼굴에서는 편안한 느낌이지만, 확실히 뭔가 다른 매력을 뽐내면서 회색 민소매 톱만 입은 채, 한송이가 자신있어하는 몸매도 뽐내고 있습니다.

 

한송이는 V걸로 활동하기 이전에 예전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해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수술없이 스스로 가슴을 키웠다며 가슴 마사지, 한방 침, 근력운동 등의 시범을 보였던 'E컵 화성인' 입니다.

그리고 당시 화성인 방송을 계기로 '화성인바이러스'에서 V걸을 맡게 되었고, 스튜디오 뒤편에서 방송 진행을 돕는 고정출연 V걸이 되었던 것입니다.

 

또한 V걸 한송이는 원래부터 가슴이 큰 여성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술도 받은적이 없다고 해서 큰 궁금증과 놀라움을 자아 냈는데요. 원래 A컵에서 E컵 가슴으로 전혀 수술없이 노력으로만 만들었다는 V걸 한송이는 A컵에서 E컵을 만들수 있는 비결에 대해서 여성들로부터 엄청 많은 질문을 받았다고 하네요.

 

정말 노력만으로 가능하다면 여성들에게는 엄청난 희소식이겠어요. 한송이가 저렇게 생머리를 풀고 이쁜 옷을 입으니까 V걸로 있을때보다 훨씬 이쁘네요.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다른 이쁜 출연자들보다 V걸 한송이가 훨씬 낫네요

저렇게 집에서 마사지르르 하고 한방침, 식이요법 등등 노력을 통해 100%자연산으로 키웠다는 한송이.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 첨부해놨으니 천천히보세요^^)

또한 V걸 한송이는 레이싱 모델로서 활동도 하구 있는데요 이렇게 레이싱모델 포즈를 취하는 한송이 사진을 보니까 또 색다르죠? ㅎㅎ 참 다재다능한 아가씨인것 같습니다.

 

한송이 V걸 경력

2012 서울국제사진영상 기자재전 소니 모델

2011 지스타 넥슨 모델

2011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HK 레이싱모델

2011 한국 DDGT 챔피언십 레이싱모델

다른 레이싱모델들의 얼굴에 비해 자연스러워 더 이쁜것 같네요.

2011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레이싱모델

2011 국제방송조명음향기기전 동화AV 모델

2011 서울오토서비스 모델

2011 서울국제모터쇼 도요타 모델

2010 부산국제모터쇼 슈퍼카튜닝카 모델

V걸이 E컵 화성인으로 나와 가슴키우는 방법 이야기했던 동영상

생년월일 : 1988년 9월 15일 / 성별 : 여성 / 별자리 : 처녀자리 / 띠 : 용띠

키 : 170cm, 49kg / 혈액형 : B형 /

한송이가 88년생이었군요. 나이보다는 좀 성숙해 보이는듯 하지만, 또 생얼 사진 보고나니 본인 나이또래로 보이네요 ㅎㅎ 키 170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한송이네요

이렇듯 다양한 매력을 가진 V걸 한송이에 대해서 알고 나니 이제 화성인 볼때마다 출연자보다는 한송이에게 눈이 더 갈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