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장슬기 열애 글래머몸매 장슬기 주성중 개그커플




장슬기 나이가 89년 생이었군요.  하긴 이제 89년생이 그렇게 어린나이는 아니네요. 워낙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에 장슬기가 딱 달라붙는 옷을 입고 개그프로에 나오면 의도치 않게 왠지 19금 분위기가 납니다. 그래서 나이가 실제보다 좀 더 많아 보였나봅니다.

탱구도 89년생이고…

이번에 시집가는 선예도

89년생이었군요.. 내가 그렇게 많이 먹은건가; 여튼.. 장슬기는 아직 유명한 연예인은 아닙니다.

장슬기 다음 프로필

다음에서 제공하는 장슬기 프로필을 보면 알 수 있죠-_-;; 그래도 장슬기 열애소식 이전에 밀리터리룩으로 꽤나 이슈가 된적이 있었는데.. 장슬기가 자신의 다음 프로필을 보면 허무하겠어요 ㅎㅎ

 

 

장슬기 열애 소식이 공개되면서 남자친구로 알려진  개그맨 주성중의 사진입니다. 주성중은 도무지 누군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여자친구와의 열애 덕에 이름을 알리는군요.(제가 티비 프로그램을 너무 편식하는걸까요? 주성중이 나오는 코빅을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장슬기 열애소식은 두사람이 함께 속해있는 소속사 측에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이 현재 열애중인 것이 사실이다"라고 장슬기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혔는데요 이어서 "같은 소속사이고, 함께 대학로에서 공연을 하면서 호감을 갖고 지내다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장슬기와 주성중이 열애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다른 연예인들하고는 다르게 너무 쿨하게 인정해버리네요. 그래도 장슬기 같은 경우는 개그우먼중 흔치않은 글래머 몸매로 남자팬들이 점점 생기는 시기였을텐데, 하지만 반대로 보면 그런것에 연연하지 않고, 이렇게 열애사실을 당당하게 밝히는 모습이 멋있기도 합니다.

장슬기 열애소식 공개에 앞서서 주성중은 본인이 출연중인 '코미디 빅리그'에서 속사포랩을 통해 이미 장슬기에 애정을 드러내며 열애사실을 간접적으로 알렸습닏. 특히 '장투더 슬투더 기투더 러브'라는 랩 가사를 통해 사실은 대놓고 장슬기와의 열애사실을 공개했지만, 워낙 인지도가 없는 프로그램에 개그맨이라 그런지 기자도 팬들도 큰 관심이 없었나 봅니다.

하지만 장슬기 열애 사실은 이미 개그맨들 사이에서 알려진 사실이라고 합니다. 동료들 사이에선 이미 공식 커플이라며 "만난 지 1년이 넘었는데, 다섯 살 차이인 두 사람은 최근 달달한 1주년 파티도 진행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주성중의 주변사람에게 들은 이야기에 따르면 장슬기가 주성중과 사기게된 계기는, 같은 소속사에서 자주 마주치며 주성중의 착한 성품에 반해서 장슬기는 열애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주성중의 착한 성격은 동료 개그맨들 사이에서 잘 알려있다고 하는데요. 주성중은 남다른 배려심과 이해심으로 장슬기를 아끼는 마음이 대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장슬기는 현재 SBS '개그투나잇-쇼 미 더 개그'에서  '재밌게 사는 법'이라는 코너에 출연해왔는데요 무서우리 만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장슬기는 시청자에게 조금씩 이름을 알리고 있었지만, 현재는 코너에서 하차한 후 새로운 코너를 준비 중입니다.

또 주성중은 여자친구 장슬기와는 다르게 케이블 프로그램인 '코미디 빅리그-원달라'에서 개그맨 박준형, 정만호, 윤성한과 함께 출연 중입니다.

 

장슬기는 어떤 개그우먼 일까요? 베이글녀 글래머몸매로 유명한 장슬기 동영상 보시죠

동영상은 2개 입니다.


예전에 화재가 됐던 장슬기 밀리터리룩 동영상도 같이보시죠



당시 장슬기가 별로 알려지지 않았던 상태에서 갑작스럽게 저런 과감하게 자신의 몸매를 여과없이 드러내는 밀리터리룩을 입고나와서 한동안 이슈가 됐던것입니다.

자극도 반복되면 무뎌지는법.. 장슬기가 이제 자신만의 독특함을 살려줄 실력도 쌓으면 자기만의 영역을 구축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장슬기 커플 열애 오래오래 좋은모습 보였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