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선예결혼식 사회자 조권 '10년지기 우정'



선예결혼식은 시작도 갑작스러웠는데 사회도 의외의 인물이 맡게 됐네요^^ 선예결혼식 사회자를 조권이 맡은 이유는 두사람의 오랜 우정 때문이라고 합니다.

2AM의 조권이 원더걸스 선예 결혼식 사회자로 나선다는 뉴스 한번 알아볼까요?

 

선예결혼식 사회자가 조권이 될것이라는 소식은 소속사를 통해서 알려졌는데요 "선예 결혼식은 내년 1월 26일 오후 12시 30분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된다. 선예 결혼식 사회는 조권이 맡을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선예의 결혼식은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1,2부로 나뉘는 결혼식은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어떻게 진행될까요?^^ 일단 선예결혼식 2부에서는 선예가 13살부터 몸담았던 JYP 동료 가수들과 스태프들이 함께 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1부는 소속사 이외에 가족과 친구들로 이루어질것인가 보네요

선예 결혼식은 사회자 이외에는 구체적으로 정해진것이 없습니다. 결혼식 장소와 시간, 사회 정도만 정해졌다고 하네요. 선예의 결혼식축가와 주례 등 세부적인 사항은 현재 조율 중이라고 하네요. 선예 결혼식의 사회를 조권이 맡는 이유는, 조권과 선예는 동갑내기 친구이기도 하고, 특히 두 사람은 13살에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발탁되면서 오랜 인연을 유지해왔다고 하네요.

 



선예결혼식 사회자를 맡은 조권은 선예의 결혼발표에 트위터에를 보고 축복을 빌었고,

 

'죽어도 못보내'를 축가로 부르겠다며 웃음을 줬습니다. 조권이 과연 선예결혼식에서 깝권의 모습을 보일까요?^^

다른 예능돌에게 절대 뒤지지 않는 조권이니 만큼, 선예 결혼식 사회도 재미있게 잘 볼 것 같습니다.

선예의 예비신랑은 캐나다 교포 출신의 제임스 박으로, 선예와 1년여 간 연애했으며

신혼살림은 캐나다에서 차릴 예정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