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타이니팜 업데이트 황금알얻는방법 겨울패치 눈덮인농장 꿀벌돼지



타이니팜 업데이트 때문에 다시 스마트폰을 잡게 되네요 ㅎㅎㅎ 컴투스에서 내놓은 꽤나~ 오래 하게 되는  모바일 게임 타이니팜이 오늘(6일) 황금알찾기 눈덮인농장 겨울패치를 올려놨습니다. 꺄오~ 타이니팜 업데이트 해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이번 타이니팜 업데이트를 통해 완전 겨울이 왔네~라는 느낌이 나도록 눈내린 배경도 적용되고… 오히려 솔로들은 이거 보고 더 쓸쓸해 졌다고 ㅡ,.ㅡ;; 개나 소나 짝이있는데 왜 자기들은 없냐며.. ㅋㅋㅋ

 

타이니팜 업데이트 황금알찾기 겨울패치 눈덮인농장 꿀벌돼지

 

타이니팜은 눈덮인농장 겨울패치 업데이트와 함께 '황금알 얻기' 미션도 추가했습니다. 황금알얻기에 대한 가설은 매번 업데이트할 때마다 마찬가지지만 이번에도 각종 가짜정보들이 함께 쏟아져 나오네요 ㅎㅎ 저도 두번이나 낚였다는 ㅡ,.ㅡ; 이번 눈덮인농장 겨울패치 업데이트에서 타이니팜에 추가된 미션은 '눈을 좋아하는 동물을 교배해 황금알을 얻으면 경험치 30과 1000골드를 보상한다'는 내용입니다.

 

타이니팜 업데이트 황금알찾기 겨울패치 눈덮인농장 꿀벌돼지

타이니팜 업데이트판 배경 너무 귀엽고 이쁘죠? 저런 동화같은 마을에 살고 싶네요 ㅜㅜ 정말 편안하고 평화로워 보이네요.. 돈 많이 벌어서 저렇게 아담한 울타리에 동물들도 키우고 재미있게 살고 싶어요 ㅜㅜ 화면만 봐도 달콤한 냄새가 나는거같은 느낌의 타이니팜 마을~

볼때마자 정말 농장온 기분 ㅜ

술먹은 양이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는군요~ 타이니팜에 눈이 내렸습니다! 눈이 포근하게 농장을 덮자 동물들이 환호성을 지른다고 ㅋㅋ

자 여기서부터 타이니팜 업데이트 퀘스트이벤트에 대해 힌트를 흘려주는 술먹은양 ㅋㅋ 이번 겨울농장패치가 되고나서 유독 신이 난 동물들이 있다고 하죠? ㅎㅎ 뒤뚱거리는 걸음걸이가 정말 귀엽다고!!

그 모습을 본 누군가가 기뻐하기라도 한 듯 농장에 알 수 없는 축복의 기운이??

그리고 그 축복받은 동물들이 교배해서 황금알을 낳았다고!!!

자 동물들을 교배해서 황금알을 얻는 이벤트 이번에도 ㄱㄱㄱ

타이니팜 업데이트 황금알찾기 겨울패치 눈덮인농장 꿀벌돼지

경험치 +30과 돈 +1000 ! 황금알 황금알 ㅜㅜ

 

 

타이니팜 업데이트 황금알찾기 겨울패치 눈덮인농장 꿀벌돼지

[타이니팜 업데이트 내용]

12월 6일 타이니팜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타이니팜에도 겨울이 찾아와 많은분들이 기다려주신 이벤트퀘스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퀘스트에 주인공인 동물은 수수께끼이기 때문에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하지만 퀘스트 내용에 퀘스트 동물에 대한 충분한 힌트가 제시되어 있으니 잘~읽어보시면 금방 아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번 이벤트 퀘스트는 퀘스트 동물을 교배하여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황금알을 퀘스트 내 일정개수대로 획득해 주시면 완료되며 12월 13일 정오까지 총 4개의 이벤트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최종 보상인 '꿀벌돼지' 친구를 지급해드립니다.

추운 겨울 타이니팜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현재 ios에서 패치가 안되는 현상은 수정 되어 정상적으로 패치 및 게임 이용 가능하십니다~ 게임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재접속하시어 확인해주세요^^ 게임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_ _)

그리고 타이니팜Girl이 알려준 정보! 꿀벌돼지가 나온데요!! ㅋㅋㅋㅋㅋ 꿀벌돼지는 또 뭘까요 아오 이렇게 되면 궁금하고 빨리 얻고싶어서 조바심 나고 ㅋㅋㅋㅋ 앞으로 일주일!! 13일까지 4개의 이벤트퀘스트를 완료하면 ‘꿀벌돼지’를 준다고 하니 이건 무조건 깨야할 이벤트 퀘스트!!!!

아직 아이폰 패치는 늦어지고 있네요~

ㅎㅎㅎ 아직 이렇게 썰렁한 마을 가지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타이니팜 카페같은거도 많던데 가입해서 친구들한번 구해보세요~

타이니팜 겨울농장 업데이트 정말 디테일하고 너무 귀엽고 이쁘죠? ㅜㅜ 나무 자동차 등등 소복~~~ 하게 쌓인 저 눈들 보니까 기분 센치해지네요~

 

자 황금알을 어떤 동물을 교배해서 얻어야 할까요? 눈이오니 너무나 좋아하고.. 뒤뚱거리는게 귀엽다..

딱 떠오르는게 펭귄!!!!

펭귄들을 싹 다 풀어놓고 이제 흐흐흐흐…

황제펭귄와 눈썹펭귄들에게 애정을 주었더니 황금알이 나왔다는 유저가 있네요!^^

펭귄 교배한다고 무조건 나오는건 아니라는거… 다들 아시죠? 황금알얻기는 랜덤이라는거

하지만 로또도 사야 당첨되듯이 교배를 시켜야 황금알이 나온다는거~

얼른 3개 얻어야 하는데 ㄷㄷㄷㄷ

자 황금알얻기에서 나온 동물은 뭐가 나올까요???

엥???????? 펭귄 교배해서 낳은 황금알에서 왠 당나귀가?????

그리고 두번째 황금알에서 나온건 붉은색 눈썹 펭귄 입니다!

펭귄 종류별로 다 교배해 봐야겠어요 이러다가 농장 터지겠다는 ㅋㅋㅋ

 

 

자 정리해 드리자면 황금알 얻는방법은 눈을 좋아하는 동물! 그것은 바로 펭귄!의 모든 종류..

 

(펭귄,눈썹펭귄,닌자펭귄,황제펭귄

종류나 단계상관없습니다~

펭귄들끼리 교배하면 일정확률로

황금알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황금알얻기에 대한 뉴스!!

황금알 3개 얻기 - 보상 불타는알

황금알 7개 얻기 - 보상 꼬꼬마병아리

황금알 15개 얻기 - 보상 꿀벌돼지

ㅋㅋㅋㅋ 대박이야 꿀벌돼지 넌 내꺼야 ㅜㅜ

자자 황금알얻기 이벤트 달려봅시다!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개미떼 기저귀 / 영유아용 기저귀에서 개미 에벌레 출몰

윤아 강의실직찍 캠퍼스직찍 사진들

구하라 앞머리 뽕머리 사과머리 펌 등 구하라 헤어스타일들

김연아 민낯 쌩얼 생얼 사진 모음 

정준영 재력 과 정준영 아버지 직업 루머 국정원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