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준하 자동차 아우디Q7 가격 황금색 탑기어코리아



정준하가 자동차를 공개 했습니다. 정준하 예전에는 벤츠 끌고다닌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어느새 정준하가 자동차를 Q7로 바꿨나 보네요. 정준하 자동차로 알려진 아우디Q7 황금색은 국내 1대뿐이라고 합니다.

탑기어 코리아에 출연하면서 알려진 정준하 자동차 아우디 Q7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아우디 Q7는 SUV중에서도 덩치가 큰편에 속하는 차 입니다.  차의 크기는 전장 5천89mm, 넓이 1천983mm, 높이는 1천697mm, 휠베이스는 3천2mm. 현재 우리나라에 출시된 SUV 가운데 두번째로 큰 크기인데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가 가장 크고 정준하 자동차인 아우디 Q7이 두번째로 큽니다.

정준하 덩치에 잘 맞는 차량이네요^^

정준하 탑기코를 통해서 공개한 애마 Q7. 정준하 자동차는 9일 방송되는 ´탑기어 코리아 시즌3´에서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정준하는 자신의 자동차를 타고 탑기코의 한 코너인  ‘스타랩타임’을 치르는데요. 정준하는 "운전실력 만큼은 내가 유재석 보다 위"라고 개그맨 답게 재미있는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정준하는 탑기코 측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의 운전 실력은 어떠한가"라는 질문을 하자 정준하는 "유재석이 운전하는 모습이 자주 방송 되서 그런지 유재석의 운전실력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며 "유재석은 안정적인 운전 스타일이고, 실제 운전 실력은 내가 더 낫다"고 밝히며 운전에 자신이 있음을 내비쳤는데요.

정준하는 자신의 사랑스러운 자동차인 Q7에 대해 "황금색 아우디 Q7을 보고 첫 눈에 마음에 들어 구매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이 차종 중 황금색을 지닌 차량은 국내에 단 한 대 뿐"이라며 자신의 애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과연 정준하의 운전실력은 어떨까요?

정준하 자동차인 아우디 Q7에 대해서 조금더 알아보자면

Q7 4.2 TDI 모델이고 최고출력 340마력, 최대 토크 77.6㎏·m의 탄탄한 퍼포먼스를 뽑아준다고 합니다. 힘과 스피드는 모두 덩치에 맞지않게 훌륭하다고 하는데요.

제로백은 6.4초. 200km/h까지 밟아주는데로 쭉 올라간다고 하니 보는사람은 무섭겠어요 ㅎㅎ 


그리고 운전자들이 자동차 리뷰볼때 빠지지않고 중요시 하는 코너링.

 아우디 Q7의 코너링 역시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꽤나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SUV는 특히 코너링 안정성이 중요하죠


정준하 자동차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3.0 TDI 모델이 9천330만원, 4.2 TDI 모델은 1억2천320만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