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오병길 바람기억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가사



와 오병길 바람기억 들으신분들은 저와 같은감동 받으셨겠죠? 최근에 오디션 프로그램 보고 나도 저렇게 노래 잘 불렀으면 좋겠다 라고 느낀게 정말 오랫만인데요. 나얼이 부르는줄 알았습니다.

방안에 있다가 오병길 바람기억 목소리 듣고 거실에 뛰어나가 시청했는데요. 외모보고 헉 저기서 저런 목소리가?? 하고 좀 놀라긴 했지만, 역시 노래의 힘은 대단하더군요

오병길이 부른 바람기억을 듣다가 곧바로 팬이 되어버린 저는 오병길의 외모에서 장점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잘 부르네요 와…. 짧은 1분남짓한 노래가 너무나 아쉬울정도로.. 목소리가 좋고.. 그 감정표현이라던지 고음처리까지 나무랄데가 없었습니다.

오병길 바람기억은 바람처럼 스쳐지나갈 기억이 아닌, 위탄 다음방송까지 잊혀지지 않을 좋은 기억이 될 것 같네요. 아.. 위탄 왜 거기서 오병길 노래를 끊었나요?

오병길이 바람기억을 부르자마자 심사위원들이 놀랍니다. 저 아가씨는 맨날 놀랄떄 눈만 놀래네요 ㅎㅎㅎ 아직 예능 리액션에는 익숙하지 않은가 봅니다. ㅎㅎ

사실 저기서 입을 살짝 벌려주면서 놀라야 오병길 바람기억의 임팩트가 보는사람들에게도 더 컸을 텐데요. ㅎㅎ 저는 의도적인 리액션이 아닌데도 입벌리고 들었습니다.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

나얼씨야 너무나 잘하고 우리가 생각하는 기대치가 크기 때문에..나얼씨는 잘불러도 역시 나얼 이라는 말이 나오지만, 오병길 바람기억은 전혀 예상치도 못했고, 기대없이 본 실력이라 그런지 더 충격이 컸나 봅니다.  바지가 너무 올라갔어요 지금보니까 ㅋㅋ

아.. 다음 위대한탄생3 방송때 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ㅋㅋ 악동뮤지션 나왔을때도 너무 좋았긴 했지만 이정도로 기다려지진 않았는데.. 오병길 대단합니다.

지긋하게 유심히 지켜보던 김연우 심사위원도 오병길의 감성충만한 바람기억 무대가 끝나자 마자 연우신 마저도 "슬픈 발라드에서 고음을 어떻게 내 야 하는지 정석을 보여 준 것 같다. 나얼보다 느낌이 더 좋은 것 같다. 대박이다"며 나얼보다 낫다는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오병길이 갑자기 잘생겨 보이는 ㅋㅋㅋㅋㅋ 만약 오병길이 앨범낸다면 저는 바로 구매할 것 같습니다. 정말 우리나라에는 숨은 실력자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정말 감미로운 목소리에 풍부한 감정과 울림을 담아서 노래를 부르는 오병길..

조금만 더 불러주지 아오 아쉽네요 제가 아래 붙여놓은 동영상 몇번째 보는지 모르겠습니다. 듣다가 너무 아쉬운 마음에 나얼 바람기억을 듣게 되네요

아!!!! 오병길 조금만 잘생겼더라면 저 훌륭한 목소리와 가창력이 대박 이슈가 됐을텐데요!!

로이킴 정준영이 얼마나 복받은 인물인지 여기서 새삼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김태원옹은 감동받아 목소리를 깔고 칭찬을 시작했습니다.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그 누구도 오병길에게 혹평을 내릴 수 없는 무대였습니다.

 

이렇게 노래를 잘할 수가! 라고 ㅎㅎ 요즘 김태원옹의 예전에 그 언어의마술사 같은 모습이 많이 죽은듯 해요. 밑천이 슬슬 드러나시는 듯ㅎㅎㅎ 은유와 비유가 요즘은 소향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대신 옆에 무서운 심사위원과 옥신각신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주죠

그런 외모로 이런 달콤한 노래를 부르는 사람은 지구상에 없었다는 김태원의 칭찬이야 욕이야 ㅋㅋㅋ 햇갈리는 멘트로 오병길의 머리위에는 ???물음표 표시가 ㅋㅋ

김태원할머니의 이런 엉뚱하고 솔직한 멘트가 재미있습니다.

너무 감동받아서 할말 못할말 구분못하신지도 ㅎㅎ^^ 오병길은 이날 기분 참 좋았을거예요

 

심지어는 목소리에 맞게 이름까지 바꿀생각 없냐고 개명권유까지 하는 김태원옹 ㅋㅋㅋㅋ 그만큼 노래를 잘불렀고 김태원 심사위원이 뿅갈정도로 극찬을 하게 된 것이지요.

저도 보면서 한가지 급팬이 된 사람으로서 아쉬운게 있었다면, 만약 저 목소리에 저 가창력에.. 얼굴까지 잘생겼다면 로이킴 정준영은 그냥 사라질것같은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정말 잘 부르더군요

동영상은 가사 아래 링크해놨으니 꼭 보세요

 

Naul(나얼) - 바람기억 (가사, 노래)

(수정) 어이없지만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

 

오병길 바람기억.. 감동받을 준비 되셨나요? 아래서 보시죠

 

나얼 바람기억와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