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신지훈 Ben 벤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K팝스타2 극찬받은 신지훈



‘K팝스타2’ 다들 보셨나요? 보신분들이라면 이번 참가자들의 노래 다들 만족하셨으리라 믿습니다. 특히 신지훈양이 극찬을 받았는데요 이유가 뭘까요? 3명의 심사위원들은 하나같이 신지훈의 ‘벤(Ben)’을 극찬했습니다. 모두 몰입해서 빠져 듣더군요.

이날 방송에서 K팝스타2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 간단히 드리자면,, 어린애들만으로 이루어져 있는걸 보셨을텐데요. 신지훈 극찬받은 이번 무대는, 어린 나이의 도전자들로 구성된 가능성조 라고 합니다. 그 번째 무대로 신지훈양이 나왔는데 처음부터 큰 칭찬받아버려서 다른 애들이 기죽겠더군요 ㅎㅎ

.





김연아 우승소식이 전해진 오늘 놀랍게도 신지훈양 또한 피겨스케이팅 선수로서 대회출전을 마치고 오디션에 참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와.. 피겨스케이팅도 1등을 했다고 하네요! 저런 딸 키우면 어떤 기분일까요? 생긴것도 너무 복스럽게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 피겨대회 1등하고온 신지훈양은 이번 무대에서도 1등을 노려봄직한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서울시교육감배 중등부 1위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과연 신지훈양은 피겨대회 1등의 기세로 랭킹오디션까지 제패할까요? 오늘 신지훈양의 Ben을 들으신다면 그 가능성을 절대 배제하지 못할 것 입니다.


아직 어린 소녀답게 계속 긴장되는 모습 보이는 신지훈..  긴장한 모습이 귀엽네요 ㅎㅎ

신지훈양 본인도 떨릴까봐 그게 제일 불안하다고 했네요


어라?? 신지훈.. 그 극찬받을 신지훈이 노래를 한번도 배워본적이 없다고?? 후덜덜하네요 이래서 타고난건 참 무서운거 같아요. 신지훈양이 노래 부르는걸 들어보면 목소리가 워낙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이기 때문에 노래를 배워보지 못했다는 소리가 이해가 되기도 하면서.. 그냥 저렇게 타고난 신지훈양이 부럽기도 할 정도로 너무 듣기 좋습니다.


신지훈양이 불러서 극찬받은 노래는 잭슨파이브의 Ben이라는 노래인데요 마이클잭슨이 어릴때 부른 그 노래 입니다. 잭슨파이브의 Ben은 듣기 편하시게 아래 신지훈양 동영상과 같이 붙여놓을게요^^

 

신지훈양이 Ben을 부르자 마자 양현석의 표정입니다 ㅋㅋㅋ 재미있는게 저도 같이보던 친구도 다 저 표정이었어요ㅎㅎ 양현석은 저때부터 신지훈 극찬하려고 마음 먹은 모양입니다.


박진영도 뒤로 허리를 쭉 펴면서 놀람과 동시에 흐뭇한 표정입니다. 아빠표정 절로 나오는 정말 깨끗하고 맑은 한겨울 얼음사이로 흐르는 시냇물 같은 목소리였어요 ㅎㅎ 그래서 신지훈양의 목소리가 극찬을 받은 것이죠


보아도 이모웃음 ㅎㅎㅎ 심사위원들은 이렇게 웃지만.. 하지만….


신지훈에 대한 심사위원들이 표정이 밝아질수록 참가자들의 얼굴은 어두워집니다. 애들 긴장하는 모습 보니까 너무너무 귀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아이들이 각자 자신의 모습 그대로.. 자기만의 색깔을 인정과 격려받고 키워나가야 할텐데..

하지만 모두가 잘 될 수 없는 오디션 프로그램 특성상 아이들이 이렇게 긴장하며 경쟁해야하는게 안타까워 보이기도 했습니다. ㅜ

 



양현석 완전 몰입몰빵했습니다.ㅋㅋㅋ 눈은 게슴츠레해지고 입이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박진영도 보아도 물론 시선을 떼지 못하고 아무말없이 감상만 하게 될 정도로 신지훈의 목소리가 너무나 좋았습니다.

 


방송후에 박진영이 따로 신지훈 극찬으르 합니다. ㅎㅎ 두성을 연다는게 짧은기간에 되는게 절대로 아닌데도 불구하고, 그런데 갑자기 열려서 왔다! 와 제가 노래에 대해서 지식이 없어 뭐라 할말은 없지만 정말 대단한가 보네요.

하긴 첫출연과 두번째출연이 이렇게 다르자면 누구나 크게 놀랄만 하겠어요.

박진영이 이정도로 극찬하는건 흔하진 않은데, 확실하게 신지훈에게 어떤 타고난 능력이 있나봅니다.


칭찬에 조금 인색한 보아양도 신지훈이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를 타고났다며, 피겨계와 가요계가 전쟁선포를 할 수 있다는 농담아닌 농담을 할정도로 극찬을 하네요^^(입만 찍으니까 이상하게 나왔는데 보아양 우는게 아니고 웃는겁니다 ㅎㅎ)

 

그럼 우리 신지훈이 극찬받은 Ben과 잭슨파이브의 Ben 원곡을 같이 들어볼까요?6^

 

신지훈의 다른 노래도 한번 들어보세요^^

신지훈 네버엔딩스토리 듣기 동영상 / Never ending Story 가사

신지훈 I'll be there 듣기 I will be there 가사 신지훈 동영상

 

I closed my eyes, drew back the curtain
To see for certain, what I thought I knew.
Far, far away, someone was weeping,
But the world was sleeping.
Any dream will do.

I wore my coat, with golden lining,
Bright colours shining, wonderful and new.
And in the east, the dawn was breaking,
And the world was waking.
Any dream will do.

A crash of drums, a flash of light,
My golden coat, flew out of sight.
The colours faded into darkness,
I was left alone.

May I return, to the beginning,
the light is dimming and the dream is too,
the world and I, we are still waiting,
still hesitating any dream will do,
any dream will do, any dream will 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