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점점 듣기 가사 동영상 다시보기 매력학과



와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정말 매력있어요!! ㅎㅎㅎ 얘들 정말 천재뮤지션 남매 같아요 노래가 너무너무 신선하고 색다르네요. 그렇다고 애들티만 팍팍 나는게 아니라, 흔하게 흘러가지 않는 반전매력있는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듣다니 정말 신나고 즐겁습니다.

아요 악동뮤지션 요 귀요미들 정말 때묻지않은 순수함이 얼굴에 가득가득하죠? K팝스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잘부르려고 하지도 남들에게 이기려 하지도 않는.. 자기들만의 목소리와 즐거움을 남에게 들려주고 싶어하는 듯한 악동뮤지션의 매력있는 모습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들어보신분들은 분명 저처럼 두번 세번 다시 들을려고 오셨을거예요.


악동뮤지션이 새로운 자작곡 매력있어를 부르기위해 등장합니다.이 아이들이 등장하자마자 제 입가에는 미소가 번졌는데요. 이 이쁜 악동뮤지션 남매는 정말 비쥬얼따위 경쟁력은 진정한 음악으로 걷어버릴듯한 그들만의 매력으로 가득해 눈과 귀를 땔 수가 없어, 매번 너무나 기대됩니다.

 


자 케이팝스타2 본선1라드에서 가장 화제가 됐던 주인공 악동뮤지션 남매 입니다 짝짝짝~~ 이렇게 보면 아무것도 모르는.. 집에서 엄마가 주는 따뜻한 밥먹고 학교만 다니는 평범한 아이들 같죠?

그런데 노래만 시작되면 어쩜 그런 끼를 보여주는지.. 천재같아요 정말 오빠는 무대에 오르기전에 작사작곡 능력으로 천재끼를 발휘하고

귀여운 여동생은 무대위에 올라와서 마이크 잡으면 어른들도 보여주기 힘든 끼와 표현력을 보여줍니다.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의 영향 때문에 벌써부터 기대를 하기 시작하는 심사위원들의 표정 보세요 ㅎㅎ 보아는 악동뮤지션이다! 라고 하더군요 ㅎㅎ 박진영과 양현석은 벌써부터 아빠미소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악동뮤지션이 매력있어를 부르기 위해 무대로 올라오자, 경쟁자인 아이들은 시선이 초집중 됩니다. 아무래도 1라운드에서 예상치 못한 악동뮤지션 돌풍에 자기들의 존재감이 비교적 작아져버렸기 때문에 민감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악동뮤지션이 귀엽고 색달라 보이는 이유는, 악동뮤지션남매같은 경우엔 정말 잘하는 누가 나와도 긴장이나 경쟁심을 보이기보다는 그냥 편하게 즐기는 느낌이라 더 귀엽습니다. ㅎㅎ

 



양현석과 박진영은 기대하고 있음을 바로 보여주죠/ ㅎㅎ

 

후~ 이제 시작인가요.. 다른노래를 부르는것도 아니고 계속 자신들이 직접만든… 아 아니 오빠인 이찬혁군이 직접 만든 자작곡으로 승부하는 악동뮤지션. 이번에는 매력있어라는 자작곡을 선보입니다.(다리꼬지마 때도 자신이 만든 노래임을 강조하더군요 ㅎㅎ)

따뜻하게 입고나온 동생이 통통하니 귀엽네요 14살이라고 하던데 노래 부를떄 목소리만 들으면 정말 14살같이 절대 안보입니다.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시작합니다~ 이 아이들의 음악의 특징중 하나는 재미있고 신선한 그들만의 센스가 가득한 가사입니다. 자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얼마나 매력있을까요?


ㅋㅋㅋ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보다 더 매력있데요 ㅋㅋ 이건 듣는사람이 한번에 위장까지 느껴지게 하는 대공감 가사인데요? ㅎㅎ 저정도 매력이라면 치명적일 정도인데요. 남자든 여자든 붙들고 매달릴 정도의 매력입니다.


보아는 그 가사에 빵~ 터지고 ㅋㅋ



대대대대대대대기업 회장비서보다 더 매력있데요 ㅋㅋㅋ 이런 예상치 못하고 뒷통수를 딱 치는듯한 가사는 아직 순수한 아이들이기때문에 가능한게 아닐까요?^^

대기업회장비서가 그렇게 매력있는 사람인줄 몰랐는데 이찬혁군 때문에 하나 배웠습니다.


캬… 겨울밤 뜨끈한 오뎅국물보다 매력있데요 ㅋㅋ 소주를 부르는 그매력.. 아이들은 순수하게 오뎅국물 그 자체만 생각한것이겠죠? ㅋㅋ 요놈들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어떻게 이런 가사를 써왔을까요.

노래랑 같이들으면 정말 재미있습니다. 가사만큼 톡톡튀고 종잡을 수 없는 그들의 멜로디가 노래를 듣는 내내 지루함 전혀없이 즐거움이 이어지게 만듭니다.

 


악동뮤지션이 잘할수록.. 심사위원들의 얼굴이 밝아질수록.. 긴장하고 굳어져가는 아이들


악동뮤지션 매력있어를 들은 참가자들은 압박감을..


악동뮤지션 매력있어를 들은 심사위원들은 심사위원들은 큰 즐겁게 흡족해하는 표정을….

 



여기서 오늘의 한마디 나오죠 ㅎㅎ 어디서 매력학과라도 전공하셨나 ㅋㅋ 우리나라에 매력학과 전공한 사람들이 있다면 니네들일거야~~ 정말 상큼하네요 기발하고 창의력돋는 가사들

맨날 그대를 녹이고 유혹하고 빼앗아버리는 가사들이 난무한 요즘시대에 듣는 귀를 깔끔하게 해주는 청량제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무대가 끝나자 다시 어린아이로 변신하는 요상한 악동뮤지션 ㅎㅎ 부모님들은 이렇게 착하고 이쁜아이들 키우는 재미가 엄청나게 크시겠어요.. 못생겨도 좋으니 이런아이들 낳고싶네요 진심으로 그생각 여러번 했습니다.



악 동뮤지션 매력있어 무대가 끝나자 오디션장을 가득 채운 박수와 환호성!~ 이정도 받을만 했습니다. 그리고 심사위원들이 악동뮤지션에게 무섭지 않냐고 묻자 동생인 수현양이 그런거 없다고 ㅋㅋㅋ 순진하게 웃으면서 하는데 어찌나 귀엽던지요


 

이 아이들은 정말 순수하게 음악하러 나온애들같아 너무 이쁘고 거기다 노래가 중독성까지 있고 완성도도 어느노래 못지않아 놀랍기도 합니다.

백번 말해봤자 소용없죠~ 한번 들어보시면 대공감 하실거예요

가사 아래 동영상 있습니다.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가사

(수정) 어이없지만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

 


악동뮤지션 매력있어를 들은 박진영은 

“이거야말로 스웨거가 아닌가 싶다. 우리 셋한테 전혀 겁을 안 먹는다”며 놀라워하며 극찬했고,

보아는정말 매력있다. 멜로디가 진행이 뻔하지가 않다”며 극찬했습니다.

양현석은 특히 이수현에 주목하며 “14살짜리 소녀가 불러내는 감성이 대단하다”며 아낌없이 칭찬해주었습니다.


악동뮤지션은 이번에도 인정을 받으며, ‘듀엣조’ 랭킹오디션에서 1등으로 가볍게 통과하면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고, 악동뮤지션과 함께 ‘듀엣조’에선 이천원과 김민석이 합격했습니다.

 

그리고 악동뮤지션 점점도 듣고싶으신 분이 있을거같아 가져왔습니다.


듣고싶으신걸로 불러드리겠다는 저 여유 ㅎㅎㅎ


귀여운 악동뮤지션이 이런 가사의 노래를 부르니까 좀 색다르죠?^^

 

바로 동영상으로 넘어갑니다~

 

어떠셨나요? 열심히썼는데 잘 들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신지훈 극찬 Ben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Ben 가사 K팝스타2

김연아 우승 레미제라블 동영상 일본반응 해외반응 시상식 의상

이은미 너를위해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나가수2

오병길 바람기억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가사

17세 쇼핑몰 사장 김수경 사진모음 사노라면 VJ특공대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