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시크릿 교통사고 징거 갈비뼈골절 입원 승합차전복 차량사고사진



새벽에 시크릿 교통사고 승합차전복이라는 이런 벼락같은 소식이 전해지네요. 시크릿 교통사고로 다친멤버가 징거이고 갈비뼈골절이라는 중상을 입어 입원을 했다고 합니다. 큰 걱정이네요. 시크릿 팬에게는 청천벽력같은 승합차전복 교통사고 소식입니다.

연말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 이때에 시크릿 그동안 열심히 활동해서 시상식에서 상도 받는 모습을 보고싶은데 갑작스레 이런일이 일어나는군요.. 이 새벽까지 활동을 하다가 이런 승합차전복이라는 교통사고를 당한 시크릿에게 큰일이 없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합니다.

 

시크릿 교통사고 차량전복 5명 부상 징거 입원 갈비뼈골절

시크릿 교통사고 승합차전복 차량사진 징거 입원 갈비뼈골절

걸그룹 시크릿을 태운 승합차가 전복되는 교통사고로 총 다섯 명이 다쳤다고 합니다. 오늘인 (11일) 새벽 2시쯤, 시크릿을 태운 승합차는 서울 양화동 올림픽대로 양화지구 부근에서 잠실 방향으로 달리다가, 가드레일을 들이 받고 전복됐다고 하는데요. 졸음운전일까요? 왜 잘 가다가 가드레일을 들이 받은걸까요…

그래도 다른 승합차 사고와 다르게 차체가 멀쩡한 걸로봐서 큰 충돌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차는 괜찮지만 차가 미끄러지면서 내부에 있던 멤버들이 어디 크게 부딪히진 않았을지 걱정되는데요.


시크릿 교통사고 승합차전복 차량사진

일단 알려진대로는 시크릿 멤버 교통사고로 승합차에 타고 있던 멤버 징거가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멤버들 또한 부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징거는 갈비뼈 골절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징거만 갈비뼈골절에 그로인한 폐에 멍까지 드는 중상이라고만 알려져있고, 아직까지는 부상 정도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새벽시간이니 만큼 사고원인은 졸음운전이 아니면, 눈길에 미끄러진 것으로 추측되는데요

요즘같이 길이 얼어있는 시기에는 정말 사고가 잦아서 조심 또 조심해야합니다 평소 좋아하던 시크릿 교통사고라니 더 가슴이 아프고 놀랐네요.

시크릿 교통사고 승합차전복 차량사진

보시다시피 차가 완전 뒤집어 졌습니다. 옆으로 미끄러지면서 머리를 다치지 않은게 그나마 불행중 다행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시크릿 교통사고 승합차전복에 대해서 경찰은 목격자들을 상대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속하게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까지도 빙판길에서 미끄러진 것 이외에는 밝혀지지 않은것으로 보아 더이상 다른이유는 없는것 같습니다.)

최근 연예인을 태운 승합차 사고 소식이 많이 들려 더욱 안타까움과 걱정을 주고 있습니다. 촬영현장으로 가다가 사고난 최수종씨와. 같은 이유로 승합차 교통사고가 났던 박주미씨.. 박주미씨는 중상으로 드라마 하차까지 하는 사고였는데요. 더이상 이런일이 생기지 않길 바라면서.

시크릿 교통사고 결과 추가적으로 나오는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시크릿이 다시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뮤비라도 보면서 가슴 가라앉히세요

[업데이트 사항]

+징거는 갈비뼈골절에 폐에 멍이 드는 중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시크릿 사고원인은 남단의 커브길을 돌다가 빙판에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전효성·송지은·한선화는 불행중 다행으로 교통사고로 경미한 타박상 진단을 받았고. 징거를 제외한 멤버들은 우선은 퇴원을 한 상황. 그리고 교통사고 차량을 운전을 했던 매니저도 경추와 요추에 타박상을 입은정도로 큰 골절은 없어 귀가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징거의 갈비뼈골절로 인해 장기적인 스케쥴차질은 불가피 하게 되었고, 14일 서울 올림픽경기장에서 열릴 '2012 멜론 뮤직 어워드'에 참가할 예정이었던 시크릿이 참석여부는 불투명하게 되었습니다.

시크릿이 요즘 너무 활동을 잘 하고 있는데, 뜬김에 돈벌자고 너무 무리한 활동을 시킨건 아닐까요.. 징거만 중상을 입었지만, 사고당시 놀란 다른 멤버들도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차량이 드문 새벽시간에 일어났다는 것이고, 큰 나무나 낭떠러지가 있는곳으로 차가 가지 않은게 천만 다행입니다.

하루빨리 시크릿이 쾌유하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