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시크릿 블랙박스 사고차량 시크릿 블랙박스 동영상 보기



오늘 시크릿 사고소식에 놀란분들 많으실텐데요 차량이 전복되기전에 시크릿차량 뒤를 따라가던 차에 달린 블랙박스에서 찍힌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시크릿 블랙박스라고 해서 지금 큰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시크릿 블랙박스 영상은 조금 흐릿하긴 하지만, 새벽시간대, 그리고 눈길운전 얼마나 조심해야 하는지 경각심을 일깨워 주기엔 충분합니다.

시크릿 블랙박스는, 시크릿이 일정을 밤늦게 끝내고 집으러가던 오늘(11일) 새벽 2시쯤에 서울 올림픽대로 김포공항에서 잠실쪽으로 달리던 중 승합차량이 성산대교 남단 커브길에서 빙판길에 미끄러지면서 위험천만하게 우측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되는 사고 였습니다.


사건 담당 경찰은 시크릿 매니저의 진술을 토대로 순간적으로 차가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난것으로 보고 자세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고당시 인근에 있었던 차량의 블랙박스를 입수해 수사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시크릿 블랙박스를 보면 1차선을 달리던 시크릿의 승합차가 올림픽대로에서 차선을 바꾸는 순간 중심을 잃는 장면이 포착되어 있습니다. 승합차는 일반 승용차보다 높기 때문에 무게중심을 잡기가 승용차에 비해 조금 불리하고, 그렇다보니 커브길에서 저렇게 넘어지거나 뒤집어지는 전복사고가 일어나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

이번 시크릿 블랙박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겨울에 땅이 얼어있으면 더더욱 위험하기 때문에 SUV등 승합차를 타신분들은 커브길 특히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시크릿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저기 커브길에서 갑자기 시크릿이 타고있던 승합차가 보이지 않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본인들은 얼마나 아찔하고 무서웠을까요.

마음이 약한 사람들은 저렇게 사고를 크게 당하고 나면 후에 비슷한 상황만 되어도 불안감이 갑자기 생기는 등 정신적 후유증도 생긴다고 하는데요..

시크릿이 이번 사고로 징거가 크게 다치긴 했지만, 외상으로만 끝나길 바랍니다. 시크릿의 무대에서 활동적이고 밝은 모습을 하루빨리 다시 보고싶은 팬들을 위해서라도 말이죠.

시크릿 블랙박스 영상 후반부로 가다보면 차량이 뒤집어져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나무가 있는 쪽으로 전복되는 장면이 보입니다. 그나마 불행중 다행인것이 전복되어 한쪽으로 넘어가던 도중 다른 큰 나무나, 기타 다른 장애물에 2차충돌이 없었다는 점이고, 차량이 많이 않은 새벽시간이라 다른 차량과의 충돌이 없어 더이상의 사상자가 없다는게 그래도 위안을 삼을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시크릿 블랙박스 영상이 조금 흐릿하기 때문에 가까이서 찍은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저렇게 차가 완전 내동댕이쳐져 있습니다. 안에 있던 시크릿 멤버들은 순간 차가 뒤집어질때 얼마나 놀랐을까요.

내부는 완전 아수라장인데요. 차가 눈길에 미끄러져서 저렇게 뒤집어지다 보면, 머리를 다칠 수 도 있습니다. 전 이번사고에서 차량안에 탑승해있던 사람들이 머리를 다치지 않은게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랙박스 사고영상들을 보면, 한 차가 도로위에서 사고가 나면 아무 잘못도 없는 다른차까지 크게 부딪혀 다치거나 사망하는 사고사례들이 허다한데요. 시크릿 교통사고로 징거가 크게 다친점이 가슴아프지만, 그래도 다른 전복사고에 비교해봤을때, 골절정도로 그친것을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겠습니다.

 

조금 흐릿하긴 하지마 동영상으로 한번 보시죠.

블랙박스는 자신의 위해서라도 좀 더 선명하게 나오는 화소수가 높은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더 선명한 블랙박스가 나왔네요. 차 왼쪽으로 승합차가 엄청 빨리 달리다가 가드레일을 받고 오른쪽으로 사라지는게 보입니다. 승합차를 타고 저렇게 빨리 달리다니..과속이 첫번째 원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에휴...

 블랙박스 사고영상 모음도 같이 준비했어요

 

 시크릿 사고차량

  시크릿 사고차량

시크릿 사고차량

여러분 좋은길로 천천히 다닙시다~

amp;amp;play_loc=undefined" frameBorder=0 width=639 scrolling=no>

여러분 좋은길로 천천히 다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