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빅죠 100kg체중감량 전후사진 인간승리에 박수!



빅죠가 체중감량에 성공했군요!! 그것도 100kg이나 뺐습니다. 날씬한 여자 2명이 몸에서 빠졌나갔다고 생각하니 빅죠 체중감량이 와닿는데요. 후아… 살뺀얼굴을 보니 옆에 숀리와 비슷하게 생겼네요 ㅎㅎ

지금 숀리와 빅죠의 덩치차이를 잘 보세요.. 밑으로 내려갈수록 놀랍니다… 물보다 탄산음료를 더 많이 마실정도로 식습관 자체가 건강을 해치고 비만을 부르는 빅죠.

빅죠 100kg체중감량은 오늘(12월14일) 아침에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 그 성공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빅죠 100kg체중감량은 273kg 초고도 비만. 도무지 두눈으로 보면서도 믿기지 않았던,, 빅죠의 다이어트 프로젝트 최종회에서 공개한 눈물나는 다이어트  성공기 입니다.


빅죠는 6개월간 무려 평균 여자 두명 몸무게인 100kg라는 체중을 감량에 성공했다고 전하면서 현장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하고 TV를 보던 사람까지 와~ 하며 박수 쳐줄만큼 드라마틱한 변화였습니다.

위 사진과 비교해보시면 빅죠가 얼마나 살을 많이 뺏는지 느낌이 확 오시죠?!!

이날 빅죠는 자신의 감량된 체중을 재기 전에  6개월간 함께 붙어다니며 자신의 100kg감량해준 트레이너 숀리, 영재와 함께 출연해 “후회 없는 6개월을 보냈다.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랄 뿐이다”며 떨리는 소감을 밝히면서 체중계로 올라갔습니다.


또 빅죠는 “길거리를 가다 보면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 그동안 연락이 뜸했던 친구들도 빨리 열심히 해서 예전 모습 되찾았으면 좋겠다는 연락이 오더라”라고 말하며 빅죠 100kg체중감량을 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의 응원이 큰 도움이 됐음을 밝혔습니다.

트레이너 숀리는 “주변에서 빅죠를 왜 맡았느냐고 하더라. 오히려 경력에 오점이 될까 봐 우려하더라”며 “100kg 감량이라고 하니까 당연히 실패할 거라고 생각들을 하더라. 말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100kg이나 감량한 빅죠만큼이나 자신도 스트레스와 싸웠음을 밝혔는데요. 빅죠를 이만큼 만들어 놓은걸 보면 훌륭한 트레이너임은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본인의 체중감량 최종 측정을 앞두고 빅죠는 "그동안 열심히 했으니까 당당하게 올라가겠다"며 체중계 위에 올라섰습니다…  빅죠 체중감량 결과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6개월 전에 비해 무려 102.5kg가 줄어든 170.5kg이 딱~ 하고 나오는 순간~ 보는사람이 다 기쁘더군요 ㅎㅎㅎㅎ


빅죠 100kg체중감량의 결과를 보는 순간 목표를 달성한 뒤 뿌듯한 미소를 짓는 승리자 빅죠의 모습 뒤로 함께 마음고생을 해온 숀리와 빅죠의 어머니는 눈물을 보이며 쉽지 않은 과정이었음을 눈물로서 설명했습니다.

정말 인간승리네요!!

잠시 100kg 감량에 성공한 빅죠에게 소감을 묻는 MC들을 향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뭐 하나 먹자'이다"

라고 답해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어 빅죠는 "약속을 지켰다. 트레이너 분들하고 어머니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이며 훈훈한 마무리를 했네요

빅죠 이제 100키로를 향해 ㄱㄱ!!!!!

빅죠 이전 영상 재미로 보세요^^

 

 

빅죠 짝 출연했던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