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다해 전신타이즈 흠잡을곳 없는 몸매라인노출



이다해 전신타이즈가 공개되면서 다시한번 놀라움을 주네요. 이다해는 날이 갈수록 더 이뻐지는것 같습니다. 이다해 과거 사진이 충격적이다 뭐다 하지만, 이다해 몸매만큼은 우리나라 여배우중에 손꼽힌다고 봅니다.

팔다리 라인도 길고 이쁘고, 우리나라 남녀들이면 대부분 원하는 군더더기 없이 날씬한 몸매와 새하얀피부, 거기다 작은얼굴과 비율도 굉장히 좋아서, 여자들이 부러워하고 남자들이 눈을 뗄 수 없는 그런 몸매가 이다해 몸매인 것 같아요.

이다해 전신타이즈 .jpg

전신타이즈를 입은 이다해 몸매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다해는 자신의 SNS인 웨이보(중국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자유롭게 사용하기 힘든환경인데, 그 틈을 타고 그 역할을 대신하면서 크게 성장한 것이 웨이보 입니다.)를 통해 "오늘은 액션스쿨에 갔어요! 헤헤 느낌은 자주 간 거 같은데 어째서 늘지 않는 걸까. 이건 같이 간 친구랑 찍은 사진인데 멋있죠?"라는 글과 함께 이다해 전신타이즈사진을  올렸습니다.

이다해 행사장 사진

사진 속 이다해가 전신타이즈를 입은 이유가, 액션스쿨 훈련 때문이었군요. 몸매가 여실히 드러나는 전신타이즈를 입은 이다해.

사진속의 이다해는 질끈 묶은 머리에 전신타이즈를 입은 모습이 적나라하게 드러나있습니다.

굽 없는 운동화를 신었는데도, 다리가 굉장히 길어보이는건 이다해의 비율이 그만큼 좋다는 의미겠죠.

이다해가 저렇게 열심히 준비하는걸 보니 작품에서 곧 좋은모습을 보이려나 보네요^^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빅죠 100kg체중감량 전후사진 인간승리에 박수!

엘리자베스 리저 노출 노팬티사고 앤해서웨이에 이어 또

전현무 루머 성형 여성편력 등 루머 몸살 전현무

졸리 외모컴플렉스 안젤리나졸리 전신성형수술 감행

워쇼스키 남매 무릎팍도사 출연 대박소식 배두나 

강동원 군도 차기작 확정 하정우와 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