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나가수 다시보기

국카스텐 이은미 어른아이 듣기 다시보기 가사



요즘 무대밖에서도 바쁜 이은미씨가 국카스텐과의 듀엣무대에서 호응을 얻었군요. 이은미 국카스텐… 둘다 기가 센 이미지고 물과 기름처럼 섞이기 힘든 뚜렷한 개성이 있어 듀엣무대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이 컸었는데요. 역시 베테랑 선배가수와 실력파 밴드보컬 답게 멋진 시너지 효과를 내더군요



이은미 국카스텐과 함께 하실분은 클릭!^^


이은미 국카스텐 어른아이

 

이은미 국카스텐 듀엣팀이 어른아이를 부르면서 4강 듀엣전에서 천일동안을 부른 더원소향팀을 이겼습니다. 더원 소향팀도 나무랄데 없이 잘 불렀지만, 이은미 국카스텐 어른아이가 임팩트가 확실하게 강했습니다.

이은미의 저력은 이런게 아닐까요, 발라드로 가슴 쥐어짜는 감성모드도 가능하면서 밴드와도 잘 어울리는 파워풀한 무대역시 넉넉하게 소화해내는 이런 모습..

 

오늘 이은미씨 의상도 섹시하게 입고 나오셨네요 ㅎㅎ 얼마전 대선후보의 찬조연설도 잘 마쳐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무대밖에서 지지자에 따라서 점수를 따기도 하고 잃기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역시 이은미씨는 이런 무대가 더 잘어울립니다. 자신의 정치적 의견을 당당하게 밝히는 모습도 필요하고 멋있지만, 우리나라는 정치적보복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이은미씨 무대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는 우려가 되기도 하네요.

 

이은미 국카스텐 어른아이

듀엣대전의 결과는 더원 소향 427표, 이은미 국카스텐은 573표로 이은미 국카스텐 어른아이가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이번 듀엣전에서 얻은 표는 소수점까지 반으로 나눠 가수들의 점수로 합산된다고 하네요. 저는 처음에 이벤트성으로 쉬어가는 무대 정도로 봤는데, 이마저도 치열한 싸움이었네요. 더원 소향은 213.5표, 이은미 국카스텐은 286.5표를 각각 얻게되며, 합산점수에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게 됐습니다.

 

이은미 국카스텐 어른아이 한번 들어보시죠.

이은미 국카스텐 아이처럼

어른아이 가사

(수정) 어이없지만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

원곡인 거미의 어른아이도 한번 들어보시죠.

거미 어른아이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소향 더원 천일동안 듣기 다시보기 이승환 천일동안 가사 (대결을 펼쳤던 무대^^)

나꼼수 호외12 듣기 나는꼼수다 호외11 다운받기

김수림 4개국어 청각장애인 한국의 헬렌켈러 김수림 두드림

블랙슈가 그대내게다시 한동근 양성애 듣기 가사 다시보기

이다해 전신타이즈 흠잡을곳 없는 몸매라인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