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스킨십남편 지금 만지러 갑니다 / 웃긴 주말부부 사연



안녕하세요에 나온 스킨십이 과한 남편 이야기 입니다.

안녕하세요는 너무 억지이야기도 아니고, 자연스러우면서

재밌어서 참 좋아요

수원에서 파주까지 매일 그 먼거릴 아내가 보고싶어서

왕복한다는 남편 헐.. 대단하네요 체력이 아니라 정신력입니다 이건!! ㅋㅋ

 

주말부부여야 하는데 매일 집에 온데요 ㅋㅋㅋㅋ  김태균 표정보소 ㅋㅋ

사연 참 잘살리죠?

100km가 넘는 거리를 하루에 2-3시간씩 운전해서

매일매일 집으로 온다는 남편

거의 하루도 빼먹지 않고 아내와의 스킨십을 위해서 집으로 달려온다고 하네요 ㅎㅎ

 

집으로 오면 남편은 오자마자 저런 애교를 ㅋㅋㅋㅋ 여봉~~ 보고싶어쪙~~ ㅋㅋㅋㅋㅋ

안아줭 좋아좋아 ~~ 헐 ㅋㅋㅋ 남자가 저러기 쉽지 않을텐데

아내가 정말정말 좋은가봐요

집에 오기만 하면 하루종일 쪼물딱~~~ 쪼물딱~~~

이런경우엔 보통 애정결핍인 경우가 많죠 ㅎㅎ 하지만 이렇게 서로 사랑이 생긴다면

좋~은~ 애정결핍이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스킨십남편은 부모님이 있어서 상관없데요 –_-;;; 장모님이 우리애가 다 닳겠어~~ 라고 걱정하신다고 ㅋㅋ 시도때도 없이 너무 그러면 아내가 짜증날텐데~~

사랑받는것도 좋지만 너무 과하면 그 중요성을 잃을 수도 있으니

강약 조절이 필요한데 말이죠 ㅎㅎ

 

기록적이 폭설이 온날에도 시속40km로 오로지 아내와의 스킨십만 생각하며 달려온 남편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ㅎ 한 3-4시간은 걸렸겠는데요? ㅎㅎ

천재지변도 막을 수 없는 그의 스킨십

 

 

평소 집에 도착하면 밤 8-9시 라고 하네요.. 씻고 밥먹고 하면 10시 되겠네요..

그리고 새벽5시에 출근 –_-;;;;; 정말 엄청납니다

아내와의 스킨십이라는 일념으로 이런 고된 생활을 ㅋㅋ

 

문제는 단순 스킨십만 하는게 아니라, 집에오면 씻고나서 옷을 다 벗고 다닌다고 하네요

다 벗은채로 아내를 계속 쫒아다닌다고 ㅋㅋㅋ 으악 상상되 ㅋㅋ

 

남편은 엄청 순둥이에 스킨십이라곤 모를거 같이 생겼는데

정말 사람은 겉만보고는 알 수 가 없습니다. ㅋㅋㅋ 저렇게 해맑게 웃는 남편이

집에 가면 옷을 홀딱 벗고 –_-;;

 

그렇게 매일 수원에서 파주까지 왕복하는 남편은

한달 기름값이 거의 백만원이라고 합니다 –_-;;;

일년이면 1200만원인데..  차라리 집을 옮기는게 더 낫지 않나요?;;;

 

남편의 스킨십은 남자에게도 예외는 아니라고 하는데요 ㅋㅋㅋ

술먹고 같이 좁은 방에서 자다보면 남자와도 어느새 하나가 되어버린다고 ㅋㅋㅋㅋ

으악/ㅋ!!

옷다벗고 노홍철 저질댄스를 추면서 부비부비를 한다는 남편 ㅋㅋㅋ 그러다가 주택밀집지역이라 앞집아줌마가 봐버렸다고 합니다 ㅋㅋㅋ

쓰레기 버리러 나갔더니 동네 아줌마들이 피했다고 ㅋㅋ

 

모유수유 끝날때 까지만 기다려 달라는 아내 ㅋㅋ

과연 이 사연은 몇표가 나왔을까요? 아래 동영상 연결해놨으니

한번 보세요 ㅎㅎ 재미있습니다.

http://tvpot.daum.net/v/vcf45ujmkkKOklk4jwOKKp0

 지난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사연은 오른쪽 카테고리에서 보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