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거미사랑 스파이더맨 남편 / 거미 1000마리



안녕하세요 거미사랑 스파이더맨 남편 / 거미 1000마리

스파이더맨 남편 우악 개인적으로 벌레나 파충류 곤충 이런거

너무너무너무 싫어해서

이거 볼가말까 망설였거든요 ㅜㅜ

보는내내 같이 소리질렀습니다. ㅋㅋㅋㅋ

내 남편은 스파이더맨~~

아파트 지은지 얼마 안됐는데 우리 아파트는 이상하게 폐허느낌이 난다는 아내

ㅎㅎㅎ 표현 좋네요 이건 작가들이 써준거겠죠? ㅋㅋ

스파이더맨 남편이 도대체 거미를 얼마나 어떻게 키우길래? ㅋㅋㅋ

허으 내 집이 폐허 느낌이 난다면 ㅎㅎ

으카.. ㅋㅋㅋㅋㅋㅋㅋ 거실 화장실 서재 안방 부엌 드등등

온 천지에 거미가 –_-

아내가 성격이 엄청 좋은가 보네요

제가 아내였음 집 나가버렸을거같아요 ㅋㅋㅋㅋ 이건 너무 하잖아요

남자인 저도 거미 무서워요 저정도면 ㅋㅋ

온집안에 거미줄이 –_-;

애들이 집에 친구들 못데리고 오겠어요 ㅋㅋ

이집에서 반상회 한다거나,, 아내 친구분들이 온다거나 그럴일이 전혀 없곘네요

 

처음에는 한두마리로 시작한 거미들…

그러더니 남편이 아예 채집까지 시작하면서ㅋㅋㅋ 본격적으로 거미가 늘어나기 시작!!

집이 온사방에 거미가 우글우글 바글바글~~

거미 손수 교배까지!!!!!!!

그렇게 해서 계속계속 늘어난 거미들이 500마리가 넘는다고…(아내가 아는것만 ㅋㅋ)

하아… 500마리라… 손톱만한거라 치더라도 500마리면.. 지금 보고 있는 모니터를 꽉 채워도

넘을것같은 _-

밥먹는데 천장에서 거미가 내려와 국그릇에 풍덩;;;;

아내가 소스라치게 놀라 자빠지자

남편은 오히려..

이 발들이 사랑스럽지 않냐며 ㅋㅋㅋㅋ 도대체 어디가 징그럽냐고 ㅋㅋ

가족 생일이 언젠지… 애들 머리는 왜 다쳤는지… 그런건 신경도 안쓰고

거미 전용 사진기.. 거미전용 현미경 등등 거미에 미쳐사는 남편!

 

 

헐.. 진짜 집안에 거미줄이 가득하네요… 그리고 저 통들이 거미 아파트 입니다 ㅋㅋㅋㅋ

저런게 몇개 더 있나봐요 ㅋㅋㅋ 아… 저거 넘어지기라도 하는날엔… 아수라장 –_-

 

산이고 들이고 무덤가까지..

무덤가에 거미가 많다고 하네요-_-;; 그래서 무덤가에 거미 채집을 하러 가는

스파이더맨 남편

거미 잘키우게 생겼다고 MC들에게 칭찬아닌 칭찬을 들은 남편 ㅋㅋㅋㅋㅋㅋㅋ

거미의 관절이 로봇같아서 멋있고 ㅋㅋㅋ 거미들의 디자인 패턴이 너무나 아름답다고 ㅋㅋ

정말 거미를 사랑하더라구요 ㅋㅋ 그 표정과 감정이 ㅋㅋㅋㅋ

거미가 나오자 ….

세트장은 아비규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미가 별종류가 다 있더군요

그런데.. 거미를 하나하나 소개하면서 오히려 MC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ㅋㅋㅋㅋㅋ

다들 호기심으로 거미와 남편의 설명에 귀를 기울이자 둘의 희비가 갈리는데요 ㅋㅋㅋ

다 말하면 재미없으니까 한번 보시죠~ ㅋㅋㅋㅋ 재밌었어요

http://tvpot.daum.net/v/vc6a9n2w88iOr2iFpe2eFpw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사연모음 오른쪽 카테고리에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