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트윈슬렛 결혼선물 / 우주비행티켓 2시간에 2억짜리



한 언론이 케이트윈슬렛 결혼선물에 대해서 보도한것 보셨나요?

“케이트 윈슬렛이 새 남편 네드 로큰롤에게 결혼선물로 12만 4000파운드(약 2억 1400만원)상당의 우주 비행 티켓을 받았다”고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케일이 다르군요 ㅎㅎㅎ

이런 남다른 스케일의 결혼선물을 받은 케이트윈슬렛.

단순히 돈이 많아서만은 아닙니다.

케이트 윈슬렛이 받은 이 선물은 케이트윈슬렛의 남편인 로큰롤의 삼촌. 영국에서 가장 돈이 많은 남자중 한사람인 버진 그룹 회장 리처드 브랜슨이 경영하는 회사중 하나가 우주여행 관련 회사인데, 그 회사에서 팔고있는 상품입니다.

2시간 동안 비행하며 지구를 두눈으로 구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절대 잊지못할 선물이네요

이 아저씨가 케이트윈슬렛 결혼선물해준 영국갑부(윈슬렛 남편 삼촌)입니다.

브랜슨은 “윈슬렛이 평소 우주를 가고 싶어했다.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