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느 음식점의 패기 jpg 음식점 사장님의 센스



장사하는 사람의 작은 센스 하나가 매출에 도움이 큰 도움이 되곤 합니다.

이 식당의 재미있는 문구가 인터넷을 타네요 ㅎㅎ

특히 대학생때 학교앞 식당이나, 직장앞 자주가는 단골식당에 갈때

자주같이 가던 애인이 바뀌면 갈때 조금 머쓱 하기도 하죠

여기는 애인바뀐 단골손님 모른척 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그것뿐만이 아니라 색다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기다리기 지루하신 분은 주방에 문의하셔서

마늘이나 양파를 까셔도 좋다니 너무 따뜻한 가게네요 ㅋㅋ

어느음식점의패기 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