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소녀시대 I got a boy 뮤비 MV 동영상 보기 / 아이갓어보이 골반댄스



소녀시대 I got a boy 티져 동영상 골반댄스 보기

수많은 팬들이 목놓아 기다리던 소녀시대의 새로운 앨범 공개.

2013년 역시 소녀시대의 무대로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요즘 쟁쟁한 후배 아이돌 여가수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아직 소녀시대를 넘어서기엔 그들이 가진 매력이 강한듯 해요

소녀시대 I got a boy 골반댄스가 화제입니다~ 소녀시대 I got a boy  컴백을 앞두고 있는, 파격변신 소녀시대의 새 앨범 타이틀곡 'I Got a Boy'의 댄스 버전 티저 영상에서 공개된 골반댄스!!!

소녀시대 I got a boy는 공식홈피 뿐만 아니라, 싸이를 낳은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네이버 등등, 팬들이 볼 수 있는 모든 채널을 통해서 공개됐습니다.

소녀시대  'I Got a Boy'의 댄스 버전 티저 영상의 골반댄스와 파워풀한 소녀시대의 파격변신이 새롭게 선보이게 됐는데요 와.. 윤아부터 서현까지 파워풀한 댄스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던 멤버들이 정말 연습 많이 했나봐요 멋지게 되돌아 왔습니다.

 

소녀시대 I got a boy와 골반댄스와 함께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I Got a Boy'의 일부 음원과 함께 지금까지 소녀시대의 모습과는 또 다른 고난이도 안무를 선보이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이번앨범 완전 기대되는데요??

소녀시대 새 앨범 타이틀 곡 ‘I Got a Boy’는 팝, 레트로, 어반이라는 세가지 장르의 요소가 고루섞인, 새로운 느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이라고 합니다. 이전 소녀시대 이미지와는 좀 어울리지 않을듯도 하죠?

이번 소녀시대 i got a boy 역시, 다른 소녀시대의 노래들과 같은점은,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있는 곡이라는 것입니다. 거기다 소녀시대가 부르는곡이니 왠만해선 또 한동안 강제로 듣게 되는?^^일이 발생하겠네요

 

소녀시대 i got a boy 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인 픽시 로트라는 사람이 i got a boy의 작곡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앨범에 올라갈 곡중 하나인 ‘Baby Maybe’는 수영, 유리, 서현이 3명이 함꼐 작사했다고 하네요.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경쾌한 멜로디와 잘 어우러지며 강렬한 신스 패턴이 인상적인 ‘XYZ’ 역시 유리와 서현이 직접 작사했다고 하는데요. 멤버들의 곡작업 참여도가 높아진다는건, 본인들도 단순 비주얼로 인한 인기가 아닌, 음악적으로 실력을 쌓고 성숙해지겠다는 욕심이 있어 보여 좋습니다.

분위기 부터가 이 전에 귀엽고 깜찍헀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며, 예전의 내가 아냐~ 라고 외치는듯한 변신을 시도 합니다.

이번에 화제가 되고있는 소녀시대 I got a boy 티저. 그리고 소녀시대 골반댄스 같이 한번 보시죠!~!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싸이 쏘맥자격증 공개 그것도 플래티넘 쏘맥자격증

한동근 Open arms 동영상 소울슈프림 오픈암스 듣기 가사

노년부부 유니폼 jpg 늙는다면 이들처럼.. 너무 이쁜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