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치킨모자 이거 어디서 팝니까 ㅋㅋ 군침도는 치킨모자



치킨모자 사진이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흥하고 있네요 ㅋㅋㅋ 아 치킨모자 이거 어디서 팝니까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던 모자사진 한장 ㅋㅋ 이런 아이디어 상품 너무 좋습니다. 정말 이거 어디서 팝니까? ㅋㅋ 혹시 치킨모자 어디서 파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정말 사고싶네요. 진작 알았다면 올겨울 내내 쓰고 다녔을거라는 ㅜ

 

ㅋㅋㅋ 저 치느님으 자태를 디테일하게 재현한 치킨모자.. 탐스럽고 앙증맞은 닭다리가 저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자연스레 치킨집 전화번호를 찾게 만드네요 아고 귀여워 ㅎㅎㅎ

저게 귀마개처럼 내려왔어도 너무 이뻤을거같아요

치킨모자 이거 어디서 팝니까~~~~

가까이서 보니까 더 통실통실해보이고 탐스러워 보이는 치킨모자의 닭다리아놔 ㅋㅋㅋ 눈앞에 있었담 계속 만지작 만지작 했을듯 ㅎㅎ

손으로 직접 짠걸까요? 정말 잘만들었네요.. 이런거 만들줄 아는 손재주 있음

엄청 만들어 팔았을듯 ㅜㅜ

 

치킨모자 이거 어디서 팝니까~ 착샷 ㅋㅋㅋㅋ 아놔 저 여자 매력있네요 ㅋㅋ

치킨모자 쓴 여자.. 정말 길에서 봤다면 프러포즈 했을지도 ㅋㅋ

저 눈빛보소.. 치킨모자 쓴것도 내 숨을 거칠게 하는데 저렇게 쳐다보는 저 눈빛이란 ㅋㅋ

아 정말 이거 사고싶네요 구매욕 확 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