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O형과 B형의 관계 jpg 이상하게 맞아들어가는 둘의관계



O형과 B형의 관계라고 게시판에 올라온 재미있는 트윗캡쳐사진 ㅎㅎ O형과 B형의 관계는 어떨까요? 대부분 잘 맞는거같습니다. O형은 아무나 하고 잘 지내는거같아요 대체적으로 ㅋㅋ

O형과 B형의 관계는 우리 주변을 봐도 대부분 큰 트러블 없이 잘 노는거같은데요 ㅎㅎ 특히 남자들끼리 –_-

 

O형과 B형의 관계 jpg

B형은 O형과 잘 맞는다고 써놨네요 ㅎㅎ 뭐 대부분 잘 맞지 않나요 남 신경잘 안써서 ㅋㅋㅋ 단순한 B형봇~

B형 성격은 이렇다네요

모든일에 적응할수 있는 사람이다! 그러나, 호기심이 왕성한게 탈~ b형 여성은 단체적인 인간관계에서는 주변을 환하게 해주는 사람이다. 늘 어떤 생각이 샘솟고 그런것을 주변과의 관계에 적응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런 많은 사람과의 교류를 즐기면서도 속으론 이런 상황을 벗어나고자 한다.

그것은 이런 많은 사람과의 교류에서는 자신이 겉으로는 활달, 발랄하게 행동하여 주변을 즐겁게 하지만, 정작 자신은 끊임없이 머릿속으로 생각하는형을 만들어버려 스스로 어렵게 만들어 버리기 때문이다.
또한, 사회의 일원으로 사는 삶보다는 자신의 호기심을 채워줄 또 다른 사회를 찾아 떠나버리는 적극적이고 파격적으로 행동하는 성향때문이다. 일예를 들어 b형은 어떤 모임에서 자신의 성향이 잘 발휘되는 분위기에서는 잘 융화되어 행동하게 되나, b형의 그런 개성을 잘 받아줄수 없는 곳에서는 직감적으로 그 모임의 분위기를 알아채고는 바로 벗어나고자 하기 때문이다.

또한, 그렇게 소외감을 느끼고 주변의 이해를 받지 못할 모임들이 b형 주변에는 많은것이다. 그래서 b형들은 다른 혈액형과 달리 b형끼리의 모임을 환영한다.

O형과 B형의 관계 jpg

O형봇은 ㅋㅋㅋ O형과 B형의 관계에 대해서 B형이랑 같이 있음 뒤치다꺼리를 하게된다고 ㅋㅋㅋㅋ 그런데 같이있음 재미있으니까 봐준데요 ㅋㅋㅋ O형들 성격이랑 정말 비슷한듯 ㅋㅋㅋ 그냥 둥글둥글하게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O형ㅋㅋ

오형 성격에 대해서 이런글이 있네요

주변에 O형을 지켜보다면

웃는모습을 많이 볼수 있을것이다.

o형은 남모를 노력을 많이한다.

별로 노력하는 티를 내지 않기 때문에

게으다는 소리를 듣는다.

칭찬받는걸 너무 좋아한다.

마음이 여리고 마음이 넓으며

정이 많다 그래서 눈물도 많다.

남을 먼저 생각하고 이해하며 합리적이다.

혈액형중에 최고의 말빨을 자랑한다.

인간성이 좋은편이고 착해서 대인관계가 원만하다.

함께있으면 무슨일을 하던지 재미있고 즐겁다.

오바를 잘하고 좋고 싫음이 심하게 티난다.

욕을 많이하지만 호박씨까는 짓은 싫어한다.

괜한 고민도 많이하고 걱정도 많이한다.

호기심이 많다.

자신이 관심있는것에 대한 욕구를 참지못한다.

 

혈액형 믿음안되는거 아시죠? ㅋㅋ 그냥 재미로 보세요~ 4가지 혈액형으로 사람 판단하기엔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존재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