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형은 6주기 교통사고로 사망한 김형은 납골당 방문



벌써 김형은 6주기 인가요.. 시간 정말 빨리 가네요.

김원효와 심진화 부부가 동료인 고(故) 김형은의 6주기를 맞아 그녀의 납골당을 방문하면서 올린 사진때문에 김형은 6주기 소식이 이렇게 알려지게 되는군요.

 

심진화는 트위터에 “오늘은 형은이 6주기입니다. 벌써 형은이가 하늘나라라로 간 지 6년이 됐네요.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 오늘 하루 형은이를 생각하며 기도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형은 납골당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김형은은2007년 1월 공연을 하기위해서 강원도로 가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26세의 어린 나이에 안타깝게 하늘나라로간 개그우먼 입니다.

 

김형은 6주기 납골당 찾은 동료들.. 6년이 지난 지금도 잊지않고 찾아주는 이런 동료들이 있다는것은 하늘나라에서도 기뻐할 일입니다.

고 김형은의 얼굴을 기억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끼가 많아 보였던 아가씨였는데 젊은나이에 정말 안타깝게 불의의 사고로 먼저 가게 되었습니다..

 

워낙 친했나 보네요.. 찾아보니 2011년에도 찾아갔었습니다. 미녀삼총사중 한명이었던 김형은이 사망하고.. 같은 멤버이자 절친이었던 심진화는 그때이후로 큰 충격과 함께 우울증에 빠져 힘든나날을 보냈다고 하네요.

1주기때 심진화가 싸이에 남긴 글.. 지금까지 잊지않고 그리워 하는걸 보면 정말 가까운 사이였나 봅니다. 그리고 김형은양이 평소에 주변사람들에게 잘 했으니 이렇게 오래토록 잊지 않고 찾는거겠죠.

좋은곳으로 가셨으리라 믿습니다. 글을 쓰며 잠시 그녀의 명복을 다시 빌어줍니다.

 

우울해지신분은 아래글들 보면서 기분전환하세요~

[화제의글 카테고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