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클라우스 킨스키 친딸 성폭행한 독일 최고의 배우



광기어린 연기력을 인정받았던 클라우스 킨스키가 친딸을 10년간이나 성폭행을 했다니. 오늘 뉴스중 최고로 충격적인 뉴스입니다. 정말 클라우스 킨스키인지 저는 몇번이나 확인을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클라우스 킨스키가 큰딸을 어린시절 상습성폭행 했다는 기사 입니다.

 

폴란드 출신의 유명한 배우 클라우스 킨스키의 친딸 성폭행사건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큰 충격을 주는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그가 맡은 역할중 기억에 남는장면이 

광기어린 눈빛과 표정이었는데 그런것과 오버랩 되면서 

친딸 성폭행 사건이 더 무섭게 느껴지지 않나 생각합니다.

아.. 설마 아버지가 이런 짓을 저지를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이런 사건이 일어날때마다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 심정으로 접했지만, 이번사건은 더더욱 충격이 크네요.

클라우스 킨스키의 기사가 나오게 된것은, 놀랍게도 그의 큰딸이 공개적으로 밝히며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헐리우드 여배우 나스타샤 킨스키의 언니인 폴라 킨스키에 의해서 밝혀지게 된 아버지의 끔찍한 만행.

독일 시사주간지 슈테른 최신호와의 인터뷰에서 "아버지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히면서 일파만파 퍼지게 되었습니다. 클라우스 킨스키 생전에 두번의 결혼을 했는데요.

첫번째 결혼에서 폴라 킨스키를를 얻었고, 두번째 결혼에서 둘째딸 나스타샤와 아들 니콜라이를 얻었습니다. 그 중 첫번째 결혼에서 얻은 큰딸 폴라킨스키에게 몹쓸짓을 한 것입니다.


클라우스 킨스키의 큰딸인 폴라는

"이혼한 어머니가 다른 남자를 만나게 되면서 내가 외로움을 느끼자 아버지와 함께 여행을 다녔는데 그때마다 학대를 했다”

"소리를 지르며 나를 벽에 내던지고 성폭행했다"

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언론에 고백했고 그것에 보도가 된것입니다. 그리고 클라우스 킨스키의 영화 속 광기어린 모습이 연기가 아니라 실제의 모습과 똑같다는 폴라의 말을 전해 들은 사람들은 충격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클라우스 킨스키는 처벌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클라우스 킨스키는 이미 1991년에 65세의 나이로 사망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자신을 성폭행하고 괴롭혔던 아버지가 죽은지 20여년이 지난 지금… 그 사실을 밝힌 이유는 뭘까요?

폴라는 지금에서야 어린시절에 받았던 성적, 정신적 학대에 대해서 이렇게 공개적으로 폭로하는 이유는 아버지에 대한 우상화를 막기 위해서라고 밝혔혔습니다.

큰딸인 폴라 킨스키 젊었을때


폴라는 자신을 만나는 사람마다, 나쁜 아버지에 대한 찬사를 듣는것에 대해 더이상 참기 힘들었다는 것이 그녀가 이렇게 폭로를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폴라 킨스키는 '아이의 입'이라는 자서전을 출간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클라우스 킨스키는 폴란드출신으로 '아귀레, 신의 분노' '노스페라투' 등의 영화에서 광기에 사로잡힌 캐릭터를 실감나게 연기했으며, 무려130편에 이르는 영화에 출연한 전후 독일의 최고 배우로 평가받는 유명한 배우였습니다.

미친인간들은 세상 어디에나 존재하는군요.. 클라우스 킨스키가 폴라에게 손을 대기 시작한것이 5살때부터라는것이 더 충격입니다. 그리고 그의 더러운행동은 14년간이나 지속되었다고 하니 정신적인 충격으로 자살하지 않은것이 용해보일 정도입니다.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엠마왓슨 새남자친구 키스사진 일본계 미국인 남친 윌 아다모비치

장미란 은퇴 눈물 'IOC선수위원 도전' 장미란 선수 고마웠습니다.

김기리 해명 김지민 루머 볼뽀뽀 후 가족까지 오해하는 둘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