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보이프렌드 아이야 듣기 HD뮤직비디오 가사 보이프랜드 I YAH



스윗튠과 손잡고 이번에 내놓은 보이프렌드의 신곡 '아이야(I yah)’가 시작부터 꽤 흥하고 있네요. 보이프랜드 아이야(I yah)는 곡 도입부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입니다.

보이프렌드 아이야의 펑키한 리듬과 강렬한 댄스가 잘 어울리는,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보이프렌드의 보컬과 랩이 괜찮네요.

보이프랜드 아이야(I yah)의 내용은 사랑하는 여인을 가지고야 말겠다는 남성적인 정복욕(?)과 그런 욕심으로  인해 느끼는 아픔마저 달콤하게 느껴진다는 가사를 통해 기존의 보이프렌드에게서는 볼 수 없었던 마초적인 매력을 드러내는 곡입니다.

 

옴므파탈로 변신한 보이프렌드의 역동적인 군무 장면과 함께 그와는 대비되는 보이프렌드 I yah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이쁜장면들이 인상적입니다.

요즘 뜨고있는 아역배우 김소현이 함께 출연했는데요. 김소현과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펼치는 러브스토리가 주된 내용 입니다.

이번 보이프렌드 아이야(I yah)는 쟈니브로스가 찍었다고 하네요. 이쪽방면에 유명하 감독이라고 하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여튼 이 감독들이 만든 이번 보이프렌드 뮤비는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와 함께 보이프렌드의 마초적인 군무가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아이야(I yah)에서 보여주는 슬림한 블랙수트를 입은 매력있는 모습 부터 스터드와 메탈릭한 악세서리과 짙은 스모키를 통해 부각시킨 옴므파탈의 매력이 보이프렌드의 또다른 모습을 보여주어 그들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듯 합니다.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프로필 입니다.

브이프렌드 - 동현

브이프렌드 - 영민

브이프렌드 - 광민

브이프렌드 - 민우

브이프렌드 - 현성

브이프렌드 - 정민

보이프렌드 – 아이야(I Yah) 뮤직비디오 입니다.

 

보이프렌드 아이야 가사

(수정) 어이없지만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