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

햄버거 먹는 방법 통조림 햄버거는 이렇게



저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햄버거 먹는방법이라고 해서 게시판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네요. 햄버거먹는방법이 따로 있나? 하고 봤더니 조금 다른 햄버거네요 ㅎㅎ

 

햄버거먹는방법 .jpg

어디 유럽쪽인가봐요. 치즈버거네요. 치즈버거가 통조림 안에?

아 왠지 맛이 너무 이상할것 같은데요

통조림 하면 참치 골뱅이 이런거만 떠올라서 그런걸까요? ㅎㅎ

햄버거먹는방법 .jpg

헉 그냥 통째로 끓이는군요ㅋㅋㅋ 은근 귀찮네요 우리나라 햄버거먹는방법은 딱 두가지 패스트푸드점에서 시키거나 PC방에서 데워먹거나 ㅋㅋ 우리나라 햄버거먹는방법이 더 편한거같네요

저런 통조림 햄버거 맛은 어떨까요?

 

 

햄버거먹는방법 .jpg

올.. 땟갈 좋은데요? 왠지 그럴싸 합니다. 통조림 햄버거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렇게 나오면 유통기한도 꽤 길겠죠? 놀러갈때 몇개 넣어가면 굉장히 편하겠어요

보관도 쉽고, 찌그러질 염려도 없고 전자렌지 없어도 끓여서 먹으면 되니까 간편하고

 

햄버거먹는방법 .jpg

속도 의외로 괜찮네요 ㅎㅎㅎ 패티는 롯데리아 버거보다 좋은듯 한데요? ㅋㅋ

이상 외쿡사람의 햄버거먹는방법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