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가은 해명 쌍꺼풀 수술 성형외과 없어졌어요



 

정가은 해명이 화제입니다. 정가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명의 글을 올렸는데요 "강심장에서 말한 수술실패 했던 성형외과는 옛날에 없어졌어요.

현재 부산 서면에 있는 OO성형외과와는 전혀 관련이 없답니다. 괜히 저 때문에 오해를 받고 있는 부산 OO성형외과원장님께 너무 죄송하네요. 부디 오해없으시길"이라는 글을 직접 올리며 해명했습니다.

 

정가은은 해명에 이어서

"한 번도 뵌 적도 없는데 이렇게 폐를 끼쳐서 정말 죄송하고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방송에서 얘기했던 병원과 현재 부산 서면에 있는 OO성형외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라며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적극 해명했습니다.

정가은이 이렇게 해명까지 하게 된 이유는

'강심장'에서 밝힌적이 있던 정가은의 쌍꺼풀 수술 에피소드에 관해서 생긴 일때문입니다.

당시 정가은은 "내 콤플렉스는 쌍꺼풀"이라며 "눈만 서너번 했다며 부산에 살때 'XX 성형외과'라는 곳이 오픈했는데 세련돼보여 거기서 성형 수술을 했다"고 말하면서 네티즌들이 어디 성형외과인지 찾게되면서 벌어진 헤프닝인데요

 

정가은은

"수술 후 1년이 지나도 마치 어제 수술한 것처럼 붓기가 빠지지 않았다. 이후 병원에 항의를 하러 갔는데 병원이 망해 흔적도 없어 사라졌다"고 자신의 쌍꺼풀 수술 실패담을 이야기 하게 되면서 화제가 된 것입니다.

이후 정가은이 수술을 받은 성형외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며 정가은의 사연과는 무관한 피해 성형외과가 거론되자 적극 해명에 나서게 된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잘된거같네요

눈수술이 진짜 크긴 큽니다-_-;; 의학의 힘을 느껴보고 싶으신분은 아래 사진 한번 보세요

[눈수술 전후사진과 확 달라진 얼굴들]

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청담동 앨리스녀 다시보기 화성인 동영상 패리스힐튼녀

싸이 신곡작업 인증샷 싸이 다음 앨범 기대되는 이유

백청강 수술결과 OK / 대장암 직장암 이유 예방

달빛프린스 강호동과 최강창민 외에 기대되는 점

창피해서 안 사먹어 네네치킨 안사먹을래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