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출연모습 화장 누가 시켰지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출연했던 모습이 화제네요 ㅎㅎ 옛날 모습이라 그런지 조금 충격적인데요. 최근 티비에서 이쁜모습을 계속 봐와서 그런지 몰라도 재미있습니다.

 

 

‘K팝스타’ 출연해서 어렵게 심사위원 권한으로 기사회생하며 주목받게된 송하예의 전국노래자랑 출연 모습이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오게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히려 지금에 비하면 ㅇ나이가 더 든 모습입니다.

 

‘K팝스타 송하예 과거 전국노래자랑 출연당시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당시 방송 장면을 캡처한 사진을 도대체 누가 구했는지 게시판에 올라왔더라구요 화장을 동네 미용실에서 한걸까요 본인이 한걸까요 ㅎㅎ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사진은 서울염광고등학교 3학년 재학 중일대의 송하예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송하예는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장윤정의 ‘짠짜라’를 불렀다고 하네요. 최근 청순하고 화장을 거의 하지 않은 모습이 너무 눈에 익어서 인지 부담스럽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