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현아 중학생시절 과거사진 모음 청순한 중딩현아 사진



현아 중학생시절도 엄청 이뻤군요 오히려 살이 너무 빠진 지금보다 더 이뻐보입니다 패왕색기라고 불리는 현아도 어느세 22살이군요..  현아 중학생시절 사진을 보니 모태미녀였구나~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귀여운 얼굴이네요^^

현아 중학생시절 jpg

오른쪽 아래 사진을 보니까 참 풋풋해 보이네요. 섹시한 현아가 아닌 저렇게 순수해보이는 현아도 매력있습니다. 왼쪽 사진은 좀 노는언니 처럼 보이긴 하는데요.

설마 현아가 노는 언니는 아니었겠죠~?^^

프로필에는 나오진 않았지만 현아 중학생시절은 동명여중이라는 곳에서 보냈네요.

동명여중을 검색해보니 서대문구 천연동이라고 나오네요.

원래 청담중학교 다니다가 동명여중으로 옮겼나 보네요

현아 중학생시절사진.. 오른쪽도 중학생 시절인가요? 오른쪽은 너무 부자연스러워 보이네요. 나중에 크고나서 교복만 입은건가?

어쨋든 현아의 어릴때 사진 보니까 참 이쁘네요

헉 그건 이건 뭔가요 ㅋㅋ 현아가 이렇게 통통하던 시절도 있었다니 현아 중학생시절도 엄청 말랐는데 이건 언제쩍이죠? 중간에 찐건가요? ㅎㅎ

뭐 어쨋거나 현아는 이쁘네요 ㅎㅎ 지금은 현아가 가장 이쁘고 섹시한 물오른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현아가 앞으로 꾸준하게 오래 활동하면서 세계적인 가수로 성장했으면 좋겠어요

근데 현아가 공부랑은 상관없어 보여 영어공부가 잘 될런지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