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블랙박스 만취녀 [동영상] 순간이동이냐 외계인이냐



블랙박스 만취녀 영상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 만취녀라고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댓글이 

엄청나게 달리길래 뭔가 하고 봤는데 참 별일이 다있군요

'블랙박스 만취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SNS 등을 통해서 확산되면서 

네티즌들의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공개된 블랙박스 만취녀 영상에는 술에 만취한 한 여성이 횡단보도를 건너려고 하는데요. 횡단보도를 건너는 만취녀가 직진하던 차량에 부딪힐 뻔 합니다.

엄청놀란 만취녀는 자신을 칠 뻔한 차량을 향해 손가락질을 하고 막 소리지르면서 가방을 휘두르면서 뭐라고 하더니 비틀거리며 계속 횡단보도를 계속해서 건너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때 눈을 의심하게 하는 놀라운 일이 벌어지는데요. 저도 몇번을 돌려봤지만 이거 조작된 영상은 아닌거같고… 도대체 블랙박스 만취녀 뭘까요..

블랙박스 만취녀가 횡단보도를 건너려고 하는데 반대쪽 차선에서는 나이트를 밝게 킨 한 차량이 무서운 속도로 달려오면서 심장이 덜컹거렸습니다. 저는 만취녀가 치이는줄 알고 잠시 정지시켰는데요. 그런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블랙박스 만취녀가 달려오던 자동차와 부딪힐 뻔한 아찔한 상황에 닥쳤지만.. 어라..? 블랙박스 만취녀는 차에 치이기는 커녕 횡단보도 처음 건너려고 했던 곳으로 순간이동을 하며 목숨을 건지는데요.

큰 사고 위기.. 자칫하며 죽을번했던 그 순간에서 살아남은 블랙박스 만취녀는 자신도 어떻게 된 영문인지 몰라하며 다리에 힘이 풀린 채 그대로 주저앉아 버렸습니다.

지금 온라인에서는 블랙박스 만취녀 영상에 대한 의혹과 호기심으로 인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으며 네티즌들은 '조작된 것이다' '외계인이 구해 준거다' 등등 다양한 의견을 내세우며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 한번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