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qpr 스완지시티 중계 퀸즈파크 박지성 기성용 선발라인업 11시발표



퀸즈파크qpr 스완지시티 경기가 이제 2시간 남았네요. 하지만 그냥 마음편이만은 볼 수 없는 경기 입니다. 스완지야 기성용 선발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고.. 만약 기성용이 선발로 나오지 않는다면 그건 실력이나 입지 문제가 아닌, 기성용을 위한 것일 확률이 높으니, 이래저래 스완지 경기는 맘놓고 볼 수 있지만

퀸즈파크 qpr 스완지시티 swansea

어쩌다가 캡틴박이 퀸즈파크로 가서 선발에 신경써야햘 지경이 되었습니다. 기가막힐 노릇이죠. 맨유에서 퀸즈파크라는 조기축구회 클럽으로 가게될때만 해도, 최고의 팀에서온 영웅대접이었는데 갑자기 찬밥신세가 되어버린 이 현실이 아직 적응이 되질 않습니다.

 

퀸즈파크  qpr 스완지시티 qpr swansea

리그 8위와 20위의 싸움. 퀸즈파크 스완지시티. 최근 5경기 결과를 보면 재미있는게, 퀸즈파크가 앞선다는것입니다. 스완지가 1.3.1 퀸즈파크가 1.4.0 하지만 득점을 보면 얼마나 실력차이가 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34득점 28실점의 스완지와 18득점 37실점의 퀸즈파크의 참담한 격차..

 

퀸즈파크 스완지시티 중계는 크게 3가지 입니다.

1.다음 인터넷 동영상 중계로 보실려면 [클릭]

2.다음팟플레이어(추천)

3.티비로 보실분은 SBS ESPN에서 중계예정입니다.

참고하시구요

 

퀸즈파크 qpr 스완지시티 swansea

 

퀸즈파크를 상대로 싸우는 스완지도 마음을 놓고있을 수 만은 없습니다. 스완지시티를 여기까지 이끌어온 핵심중 하나인 미추가 요즘 약간 득점 마무리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습니다. 기성용이 최근 약간 멈칫한 모습을 보이긴 했지만, 기복이 심한 선수가 아니기 때문에, 스완지시티가 퀸즈파크를 상대로 수비걱정해야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퀸즈파크 qpr 스완지시티 swansea

퀸즈파크에서 유일하게 칭찬받는 야신 세자르를 요즘 시원찮은 스완지시티가 얼마나 잘 뚫어낼지가 관건입니다.

하지만 기대할것이 없는게, 퀸즈파크 공격력은 리드 최하수준이기 떄문에, 아마 방패와 뿔달린방패의 싸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예감이 듭니다. 이럴때 기성용이 시원하게 넣어줘버리면 좋으련만…


오늘 커봤자 2골차이로 스완지가 이기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퀸즈파크가 강등권 유력후보지만, 아직 개미더듬이만한 희망이 있고, 물러설 곳이 없기 때문에 다득점을 넣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실력은 부족하지만, 절박함이라는게 무시못할 요소니까요.

퀸즈파크 qpr 스완지시티 swanseaa

박지성에.. 윤석영까지 들어가 한국인선수가 EPL한팀에 두명이나 들어간 전무후무한 상황.. 이런 퀸즈파크 QPR을 응원하는냐…. 기성용의 스완지시티를 응원하느냐.. 참 쉽지 않은 선택입니다.

퀸즈파크 qpr 스완지시티 swansea

기성용이야 내년에도 EPL에서 볼 확률이 거의 백퍼센트이니 저는 지금 불쌍한 처지에 있는 박지성과 윤석영을 응원해야 겠습니다.

qpr 스완지시티 중계 혹은 후반전 기다리시면서 아래 노래들도 한번 들어보세요^^

한동근 기다리다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패닉 기다리다 가사


박수진 총맞은것처럼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가사


오병길 closer 듣기 [동영상] Neyo 클로저 가사 해석 위대한탄생3


이형은 someone like you 아델 섬원 라이크 유 [동영상]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