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전현무 비타민주사 시술 비용 가격 효과 등.. 비타민C



‘전현무 비타민C 주사 시술’이 갑자기 화제네요^^ 

전현무가 외모에 굉장히 신경 많이 쓰는건 이미 많이 알려진 사실인데요, 

전현무가 본인은 1주일에 한 번씩 

‘비타민C’를 주입한다고 강심장에서 털어놓았습니다. 

와 저것도 부지런해야 하는데, 전현무가 비타민주사를 

저렇게 맞는다니 신경 엄청 쓰는군요.

‘강심장’에는 소녀시대를 비롯해, 성형관련해서 지난번 엄청 화제가 됐던 노현희, 최송현, 전현무 등이 출연했었습니다.

방송에서 전현무는 “내가 출연진 중 피부관리를 제일 많이 할 것이다” “피부에 오일도 적당히 발라야 한다”고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하면서 일반 남자들에 비해서 굉장히 피부에 공을 많이 들인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지금 보면 모공이 거의 안 보인다. 일주일에 한 번씩 비타민C를 맞는다. 비타민C를 주입한다”고 설명하며, 비타민주사 뿐만 아니라, 전현무의 피부관리 노력이 얼마나 큰 차이를 가져왔는지 비포&애프터로 보여줬는데요. 관리 전후 비교 사진이 공개되자 전현무 비타민 주사가 화제가 될것같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정말 관심이 뜨겁네요^^

 

비타민주사란?

비타민주사의 원리는, 말 그대로 몸속에 비타민을 주입시키는 것입니다. 보통먹는 알약 대신 정맥주사로 고용량의 비타민을 직접 투여시켜서 효과를 극대화 한다고는 하는데요(효과가 있는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먹는 비타만과는 다르게 비타민C주사는 주사바늘을 통해 직접 혈관으로 투여 되기 때문에 그 효과가 더 높다고는 하는데요, 차라리 과일을 자주 먹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비타민주사 효과?

그리고 비타민C주사를 맞으면 비타민으로 섭취할수 없는 항산화제가 높은 혈중농도에 도달하여 최적의 세포상태를 유지하고 여러가지 색소 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모든 병의 근원이 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기 위해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A, 셀레늄, 플라보노이드 등과 같은 항상화제를 거대 용량으로 체내에 주입함으로써 치유력을 향상시키고, 증상이나 질환 등을 개선시킨다

등등 설명들이 있지만, 항상 피부,성형 관련 설명들을 들어보면 곧 기적이 일어날것 처럼 이야기 해도, 막상 해보면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은것 같습니다.

제가볼땐 자외선 차단,수분섭취,보습 이정도만 습관화 하고, 피부과 한번씩 가서 관리받아주고 하면 그게 최고일것 같네요 비타민주사까지는 필요없을듯 합니다.

비타민주사 비용?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주변에 물어보니 1회에 6만-8만 정도 한다고 하네요. 한번에 패키지로 끊으면 할인도 해준다고 합니다. 너무 비싸네요;;

뭐가 계속 이것저것 많아지는데 이럴때일수록 기본을 탄탄히~ 잘먹고 운동도 규칙적으로 하고 자외선차단제 꼼꼼하게 시간마다 발라주고~ 물도 충분히 마시고 수분보습관리 잘하고 이정도만 해도 피부가꾸는데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