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강성훈 법정구속 징역 2년 6개월 실형 젝스키스 시절어디가고..



강성훈 법정구속.. 강성훈.. 

그렇게 잘나가던 젝스키스의 강성훈이 철창신세를 지게 됐다니.. 

참 세상일은 알다가도 모를일입니다. 

강성훈 법정구속 소식은 오늘 오전 10시(글쓰기 1시간 전쯤) 

서울북부지방법원 형사7단독에서 열린 사기혐의에 대한 선고공판에서 

강성훈은 무려 징역 2년 6월의 실형을 받고 법정구속됐습니다.

 

강성훈 법정구속

법원은 강성훈 법정구속에 대해서. "검찰 수사에서 피고의 자백과 은행계좌 내역, 차용증 등의 증거로 미뤄 유죄가 인정된다. 돈을 빌려준 황 모씨에 대한 피해 회복이 이뤄지지 않은 점이 불리하게 작용됐다"고 강성훈에게 징역을 준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강성훈 법정구속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13일 오전 도봉구 서울북부지방법원에서 열린 선고공판에 참석해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말하고 있다.

그러면서 또 강성훈 사기의 다른 피해자 박 모씨, 오 모씨에 대해선 "두 사람은 피고의 형사처분을 원하지 않았지만 피해 회복이 일부 되지 않았다. 피고가 일본 공연을 추진하기 위한 점은 정상 잠착하겠지만 양형기준에 따라 실형을 면하기 힘들다"고 덧붙이며 강성훈 법정구속에 관한 설명을 했습니다.

강성훈 법정구속

징역선고가 내려지자 강성훈은 착잡한 표정으로 법원 관계자에 이끌려 구속 대기실로 걸어갔습니다. 한때 경호원들의 보호를 받으면서 팬들에게 둘러쌓여 엄청난 인기와 사랑을 받았던 강성훈이 구속대기실로 걸어가는는 장면을 보면, 사람인생 순식간에 훅가는구나 라는말이 와닿지 않을 수 없는 장면이었습니다.

강성훈 법정구속

구속대기실로 가던 중에 동행한 측근들을 향해 말없이 고개만 끄덕였던 강성훈…. 강성훈 법정구속 재판은 5분도 채 안돼 마무리 됐습니다. 왕년 아이돌 스타 답게 현장은 팬으로 인해 한동안 소란이 있엇는데요. 젝키를 좋아했던 한 중년 여성으로 보이는 팬이, 강성훈의 구속을 안타까워하며 법원 관계자를 향해 항의하기도 했습니다. 팬심 오래 가는군요..

강성훈 법정구속

법정구속된 강성훈은 1주 이내 항소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강성훈 법정구속에 대해서, 이날 항소여부에 대해 확답을 피했지만 변제 의지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보강해 억울한 사정을 피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강성훈 법정구속 판결이 난 이 사건은, 지난 2009년부터 황 모씨 등 3명에게 약 9억 원 상당의 돈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로 구속 기소되면서 시작된 일입니다.  재판 과정에서 꾸준히 변제의지를 보여 온 강성훈은 지난해 9월 보석으로 풀려나기도 했지만, 선고에 앞서 검찰은 지난달 열린 결심공판에서 강성훈에 대해 징역 4년을 구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