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러시아 운석 운석우 [동영상] / 지구종말론 또 들썩



러시아 운석 낙하로 인해 러시아 한 마을이 큰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러시아 운석 소식은 놀랍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굉장히 무서운 소식인데요.

전쟁도 아닌 어떻게 막을 수도 없는 러시아 운석 낙하 한번으로 700여명이 부상을 당하다니.. 정말 놀랍고도 두렵습니다.

러시아 운석 지도사진 출처-연합뉴스, 러시아 매체 운석우 떨어진곳

 

15일인 어제, 러시아 운석우가 낙하하면서, 첼랴빈스크Chelyabinsk 주민들중 700여 명이 부상을 당하는 대형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엄청난 숫자인데요.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러시아 운석우가 떨어진 시간은 오전 9시 20분쯤이고, 장소는 우랄산맥 인근 지역 세 곳에 러시아 운석우가 낙하 했는데요, 러시아 운석우가 쏟아지면서 파편이 대기 중에서 폭발해 다친것이라고 합니다.

 

러시아 운석 낙하 장면

러시아 운석우 낙하가 대기중에 대부분 소멸되고 파편이 폭발한것이어서 저정도지, 만약에 큰것이 그대로 대려 꽂혔으면 마을하나가 통째로 사라쪘을 것이라고 하니 엄청난 위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러시아 운석 낙하장면을 목격한 사람들의 인터뷰에 의하면 하늘에서 큰 빛이 큰 조명탄이 터진듯 번쩍했고, 잠시뒤에 큰 폭발음이 들리면서 운석우 파편들이 연기를 내며 여기저기 땅에 떨어졌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우주에서 쏘아 보낸 미사일 처럼 무서운 파괴력이네요

 

러시아 운석 낙하 장면

위 사진은 러시아 운석우 낙하 영상을 한 차량의 CCTV에서 찍힌것을 녹화한 장면을 캡처한 사진입니다ㅏ. 누가 보면 해가 떠오르는듯한 착각을 할 정도로 굉장히 밝은 빛인데요. 꽤나 먼거리라고 하는데도 저정도니, 실제 주변 지역에서는 눈이 멀정도로 밝았겠네요

운석 파편이 저정도 에너지라니… 큰 운석이었으면 몇몇 애니메이션이나 영화에서 나온것 처럼 하나의 도시가 날아가버릴 정도가 되겠네요.

 

러시아 운석 낙하 장면

러시아 운석우는 처음에는 큰 운석이었다고 합니다. 그 러시아 운석우가 지구로 날아오면서 지구의 대기와의 충돌을 이기지 못해, 대기 상층부에서 부셔지고, 아주 작은 러시아 운석우 잔해들은 대기중에서 타버리고, 나머지 작은 운석 조각들로 부서진 덩어리들이 마지 메테오 마법처럼 불타는 상태로 비 오듯 지상으로 떨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러시아 운석우에 관해 국가재난부는 이날 발표한 성명에서 "운석이 우랄 산맥 지역 상공에서 떨어졌으며 낙하 과정에서 부분적으로 탔다. 일부 운석 파편은 인구 밀도가 낮은 첼랴빈스크 지역 내에 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래도 불행중 다행이라고 인구밀도가 낮은곳으로 떨어져서 다행입니다. 만약 서울같은곳에 떨어졌다면 얼마나 큰 재앙이 되었을까요.

생각만해도 오금이 저립다

 

러시아 운석 낙하 장면

각장 자동차 CCTV들에 찍은 러시아 운석 영상들. 큰 비행기가 불타며서 떨어지는듯 합니다. 저런 운석우가 땅으로 떨어졌으니 얼마나 무서웠을지요.

그것도 한두개가 아니라 여러개의 운석우 파편이 동시다발 적으로 떨어진 것이라 마치 폭격을 맞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 킬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영락없는 전쟁장면과 같은 러시아 운석우 낙하 영상. 세번째 장면은 어릴때 보던 만화 드래곤볼에 나왔던 장면같네요.. 정말 일반 자연재해도 무서운데 이젠 우주에서 떨어지는 운석이라니… 자연재해와 맞서 싸우는게 아니라 우주재해?와 싸워야 할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막 이런걸로 운석을 없애는..;; ( 위 그림은 위성파괴와는 상관없습니다 ㅎㅎ)

 

러시아 운석 낙하 피해

위 장면은 이번에 러시아 운석우 낙하로 인해서 무셔진 건물 입니다. 제 앞에서 저렇게 떨어졌다면 간이 출렁 했을듯 한데요. 건물크기가 이마트 크기만 한데 연기가 사라지고 난후 건물의 모습은 아래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러시아 운석 낙하 피해

그냥 중간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운석 너무 무섭네요..

이런날이 올까요?

 

러시아 운석 낙하 피해

그 뿐만 아니라 이렇게 창문들까지 산산조각이나고.. 이렇게 피해를 입은 곳들이 여러군데가 된다고 합니다. 구체적은 건물 내부 피해들을 보시면 당시 상황을 조금이라도 알 수 있습니다.

 

러시아 운석 낙하 피해 - 부상당한 아저씨와 건물내부 인데요. 왠만한 지진보다 더 무섭네요..

바딤 콜레스니코프 러시아 내무부 대변인은 운석우로 인해 아파트 창문 유리가 깨지면서 약 400여명의 주민이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 운석 떨어진 이날, 러시아 중부 지역에서는 운석우를 본 주민들의 UFO(미확인비행물체) 목격 신고가 빗발치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긴 그 순간 UFO라고 착각할 수 있었겠죠 여러개의 불타는 파편이 막 날아왔으니,..

러시아 천문학자인 톰스크 국립대 천문학과 과장 타티야나 보르도비치나 교수는 15일 소행성이 지구에 아주 근접해 이동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는데 아 별일없길 빕니다.

아래는 러시아 운석 동영상 입니다.